유니코드, ‘쇼챔’ 환하게 밝힌 뉴페이스…‘돌아봐줄래’로 데뷔한 ‘전원 일본인 K팝 걸그룹’
유니코드, ‘쇼챔’ 환하게 밝힌 뉴페이스…‘돌아봐줄래’로 데뷔한 ‘전원 일본인 K팝 걸그룹’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4.25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챔’ 유니코드, 데뷔곡 ‘돌아봐줄래’로 하이틴 스타일 완성…틴 크러시 일으키는 무대
[사진 출처 :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캡처]

‘전원 일본인 K-POP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가 ‘쇼! 챔피언’을 환하게 밝혔다.

유니코드(에린, 유라, 하나, 미오, 수아)는 24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데뷔곡 ‘돌아봐줄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니코드는 하이틴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틴 크러시를 일으키는가 하면, 결의에 찬 눈빛으로 ‘돌아봐줄래’ 무대에 임해 K팝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상큼한 등장으로 눈길을 끌은 유니코드는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안무로 ‘K팝 신예’만의 풋풋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유니코드 멤버들은 눈웃음을 보내며 보컬과 안무를 동시에 소화, 순수한 분위기로 눈도장을 강하게 찍었다.

유니코드가 선보인 데뷔 타이틀곡 ‘돌아봐줄래’는 진영이 프로듀싱한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과거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아련한 멜로디와 다섯 멤버들의 맑은 음색이 담겨 팬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한편, 유니코드는 데뷔 타이틀곡 ‘돌아봐줄래’로 바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