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판타지 보이즈, 풋풋한 사랑 고백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첫사랑 기억 소환!
‘뮤직뱅크’ 판타지 보이즈, 풋풋한 사랑 고백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첫사랑 기억 소환!
  • DAVID 기자
  • 승인 2024.05.03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캡처]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했다.

3일 오후 5시 10분 KBS2 ‘뮤직뱅크’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신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로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판타지 보이즈는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풋풋함을 퍼포먼스로 표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청량함을 가득 머금은 채 칼군무를 선사하는가 하면, 차별화된 상큼함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시원하게 터지는 멜로디와 함께 달콤한 음색까지 자랑,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판타지 보이즈는 컴백과 동시에 180도 달라진 콘셉트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전작 ‘Potential’(포텐셜)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이들은 이번 신곡을 통해 ‘K-하이틴’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신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는 첫사랑의 설렘에 두근거리는 소년의 풋풋한 고백을 담은 곡이다. 처음 겪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