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웃음 바이러스 뮤지컬 "프리즌" 관람 포인트
최강 웃음 바이러스 뮤지컬 "프리즌" 관람 포인트
  • 스타포커스
  • 승인 2017.02.2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즌포스터레드컬투 정찬우가 제작한 코믹 뮤지컬 '프리즌'이 새해에도 그 열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오픈 당일부터 30만 명이 넘게 관람한 '프리즌'은 입소문에 힘입어 가족 및 직장인, 학교 등의 단체 관람이 이어지고 있다.

'프리즌'의 인기비결은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면서 콘서트, 마술, 마임 등의 요소를 가미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프로포즈 이벤트와 부킹석까지 마련되어 있어 커플, 솔로 모두 입맛대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대학교 축제 및 오리엔테이션을 비롯한 각종 행사 주최시 '프리즌' 퍼포먼스 팀을 초청하면 언제, 어디에서나 공연을 볼 수 있다는 참신한 기획도 눈길을 끈다.

락 밴드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네 명의 청년들이 밴드 결성 자금을 사기당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잃어버린 돈을 되찾기 위해 은행을 터는 이 어리바리한 청년들은 결국 교도소로 직행한다. 그 와중에 숨겨둔 돈을 되찾기 위해 탈옥을 계획한다는 내용을 유쾌하고 발랄한 사운드에 담았다.

이수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프리즌'은 현재 서울이수아트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이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매하면 10,000원 할인가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