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호, 엄정화와 티격태격 현실 모자 케미 발산! 풋풋한 인턴 의사 서정민 캐릭터 찰떡 소화!
송지호, 엄정화와 티격태격 현실 모자 케미 발산! 풋풋한 인턴 의사 서정민 캐릭터 찰떡 소화!
  • 지산 기자
  • 승인 2023.04.1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실 아들+풋풋한 인턴 의사 서정민 캐릭터 찰떡 소화!
효심 깊은 감정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 입증
사진 제공: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방송 캡처
‘닥터 차정숙’의 배우 송지호가 풋풋한 인턴 의사로 변신했다.
송지호가 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 (주)스튜디오앤뉴)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작품이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에 잘나가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치 못한 스캔들이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한다.
송지호는 지난 15일(토)과 16일(일) 방송된 ‘닥터 차정숙’ 1, 2회에서 엄정화(차정숙 역), 김병철(서인호 역)의 든든한 아들이자 아버지에게 인정받고 싶은 어리숙한 인턴 의사 서정민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했다.
1회 방송에서 서정민(송지호 분)은 자신의 롤모델이자 완벽주의자인 아버지 서인호(김병철 분)를 어려워하지만, 혼자 집안일을 하는 엄마 차정숙(엄정화 분)에게는 “와 엄마 이거 혼자 다 하게? 그러다 몸살 나요”라며 무심한 듯 알뜰살뜰 살피는 다정한 아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서정민은 간 수치가 좋지 않아 간이식을 기다리고 있던 엄마 차정숙이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간신히 눈을 뜨자 안도했고, 가족 중 유일하게 간이식이 가능한 아빠 서인호에게 “저도 아버지가 수술해주셨음 좋겠습니다. 대안이 없잖아요. 아버지”라며 간이식을 간절히 부탁했다. 송지호는 첫 방송부터 섬세한 감정연기로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현실미 가득한 아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서정민은 2회 방송에서 전공의가 되기 위해 면접장에 등장한 차정숙을 보고는 “엄마, 여기 엄마는 오면 안 돼요”라고 말렸지만, 면접을 보러 왔다는 엄마의 말에 당황스러워했다. 송지호의 당황스러운 표정 연기가 일품이었던 장면.
이렇듯 송지호는 다양한 표정과 섬세한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에 자신의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극 재미와 감동을 더 하는 배우 송지호의 활약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