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스틸러’ 안지완, 숨길 수 없는 탄탄한 피지컬…설렘 폭발 ‘나랑 같이 살자’ 티저 공개
‘여심 스틸러’ 안지완, 숨길 수 없는 탄탄한 피지컬…설렘 폭발 ‘나랑 같이 살자’ 티저 공개
  • DAVID 기자
  • 승인 2024.04.12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컴백’ 안지완, 후광 번쩍 티저 영상 공개…비주얼 X 매력 포텐 터진 ‘나랑 같이 살자’
[사진 출처 : ‘나랑 같이 살자’ 티저 영상 캡처]

가수 안지완이 단 한 번의 윙크로 팬들의 심장을 어택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지완의 신곡 ‘나랑 같이 살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안지완의 햇살 같은 미소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안지완은 흑과 백을 넘나들며 옴므파탈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숨길 수 없는 탄탄한 피지컬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안지완은 후광이 비치는 듯한 자체발광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여심을 저격하는 달콤한 미모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조화를 이뤄 감탄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나랑 같이 살자’ 음원 일부분 역시 공개돼 귀를 사로잡았다. 

안지완은 일부 공개된 음원을 통해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 밝고 경쾌한 무드로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감미로우면서도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준 안지완은 ‘나랑 같이 살자’와 함께 ‘무대 장인’ 면모까지 보여줄 전망이다.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안지완은 오는 15일 정오 신곡 ‘나랑 같이 살자’를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