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커스 2019. 7월호 발행
스타포커스 2019. 7월호 발행
  • 박주연
  • 승인 2019.06.2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포커스 7월호 커버스토리 이준호 장식
이준호, 군 입대 전 영화 '기방도령' 7월 개봉 앞둬
김래원, 최우식, 김동욱, 정은지, 산들 등 영화, 드라마, 가요 인터뷰 '풍성'

 

배우 이준호가 매거진 스타포커스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병역 의무를 위해 지난 5월30일 훈련소에 입소,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 이준호는 오는 7월10일 개봉을 앞둔 영화 ‘기방도령’의 첫 타이틀롤로 나서며 팬들과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준호는 첫 타이틀롤을 맡은 것에 대해 “부담은 늘 가지고 있다”며 “타이틀롤은 좋게 말하면 책임감인 것 같다. 부담감을 책임감으로 승화시키면서 어떻게 역할을 잘 해낼까 항상 생각한다”고 진중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tvN 드라마 ‘자백’에 이어 영화 ‘기방도령’으로 완전히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것에 대해 “기대해 달라”는 인사말을 남기기도. 

이준호에 이은 연기돌 출신으로 차근차근 자신의 길을 닦아나가는 정은지(에이핑크)의 솔직, 털털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으로 ‘해바라기’에 이어 제2의 인생작을 만난 김래원 인터뷰, 그리고 한국 최초 칸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배우 최우식이 털어놓는 영화 후일담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

 

 

스타포커스가 매달 주목하고 소개하는 신인 코너 ‘슈팅스타’로 선정된 배우 원진아와 안보현, 만능엔터테이너 설인아, 영화와 드라마 할 것 없이 출연작마다 ‘흥행 잭팟’을 터뜨리는 김동욱의 인터뷰도 실렸다.

여기에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와 ‘아스달연대기’의 핫한 제작발표회 현장도 놓칠 수 없다. 특히 ‘아스달연대기’로 안방극장에 3년 만에 복귀한 송중기는 1인2역으로 반전을 선보이며 흥행 견인 역할을 하고 있는 터. 그는 제작발표회 당시 “‘아스달연대기’는 내 필모그래피에서 가장 도전적인 작품”이라고 귀띔한 바 있다.

무공해 목소리의 주인공 산들의 허심탄회한 인터뷰, 데뷔 9년차의 농익은 섹시함을 자랑하는 틴탑의 컴백 쇼케이스 현장, 베리베리 동헌-강민이 스타포커스 독자들을 위해 한 글자 씩 정성스럽게 작성한 단독 30문30답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뮤지컬 ‘벤허’의 앙상블 박종배-최도진의 인터뷰, 스토리를 담는 감성 타투이스트 김세윤의 인터뷰와 여름에 딱 어울리는 이색적인 ‘서머 칵테일’ 베스트 5, 집에서 쉽게 만드는 수제 칵테일 베스트 3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풍성하게 수록돼 있다.

스타포커스 7월호는 6월20일부터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오프라인 국내 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