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마더" 종영소감 "설레면서 두려운 도전이었다"
고성희, "마더" 종영소감 "설레면서 두려운 도전이었다"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03.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배우 고성희가 tvN 수목드라마 <마더>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고성희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마더>는 좋은 대본, 좋은 연출,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될 것 같다. 자영 역을 맡는다는 것은 사실 설레는 도전이기도 했지만 두렵기도 한 도전이었다. 이렇게 무사히 끝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성희는 <마더>에서 친딸 혜나(허율)을 방치하는 이기적인 엄마 자영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야경꾼일지>, <스파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전작에서 사랑스럽고 발랄한 캐릭터를 소화했던 반면 <마더>에서는 히스테리컬하면서 감정 기복이 큰 캐릭터를 밀도 있는 감정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

특히 엄마가 될 준비가 되지 않은 자영의 미성숙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혜나가 동거남 설악(손석구)에게 학대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방관한 것은 물론 유기, 납치 등 후안무치한 행동을 일삼았다. 그러면서도 미혼모로서 홀로 어린 딸을 키우면서 세상에서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 되어준 설악에게 의지할 수 밖에 없었던 불안정한 모습을 폭 넓은 감정 연기로 선보이며 측은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고성희의 맹활약에 입체적인 연기파의 탄생이라며 그의 연기력에 환호하고 있다.

한편, 고성희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KBS2 <슈츠>에서 법무법인 강&함의 법률보조 김지나 역을 맡아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