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2월을 만들어 줄 gift
특별한 2월을 만들어 줄 gift
  • 스타포커스
  • 승인 2018.01.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선물을 주고 받아야 하는 일이 많은 2월이다. 특별한 날을 맞아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망설여지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특정한 날과 대상에 관계없이 환영받을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해보자.

 

SPECIAL

2018년은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개띠해’다. 사람과 가장 친숙한 동물이자 무술년을 상징하는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면 그 의미를 더할 수 있다.

1. 부부리 ‘에브리데이 부부리’

주위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후드 티셔츠부터 에코백에 이르기까지, 얼핏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그 안에 부부리만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와 이니셜 로고, 리본 디테일, 슬릿 디자인을 더해 어디서든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 가득하다. 가격미정.

2. 토리버치 ‘바클리 & 닥스훈트’

사랑스러운 슈나우져와 닥스훈트가 그려진 시즈널 제품들은 총 6가지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전면에 블랙 슈나우져가 크게 프린트된 바클리 스웨터는 레드 컬러의 울 소재로 발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토리 버치 로고 목걸이를 한 닥스훈트 키홀더는 본연의 용도 외에도 참 장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카드와 동전, 지폐 모두 수납 가능한 실용적인 반지갑도 팝한 컬러감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바클리 스웨터 55만 8,000원, 닥스훈트 키팝 14만원, 닥스훈트 집 코인케이스 22만원.

3. MCM X 에디 강 콜라보레이션

주로 밝고 생생한 색감, 대담한 선, 그리고 장난기 가득한 캐릭터를 디자인에 사용하는 에디 강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사랑과 희망을 상징하는 강아지 캐릭터에 창의적인 패턴을 적용한 쇼퍼백과 지갑,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미정.

WINE

가격대도 천차만별인 데다 맛과 향이 섬세해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이게 되는 와인. 하지만 가격 대비 훌륭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와인을 미리 알아두면 누구에게나 센스만점 선물을 할 수 있다.

4. L와인 리저브

L와인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은 부드럽고 잘 익은 탄닌을 느낄 수 있으며 튼튼한 구조감이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L와인 리저브 메를로는 상쾌한 느낌의 산미와 잘 잡힌 균형감이 특징인 와인으로 강하고 밀도 있는 질감이 매력적이다. 두 제품 모두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해,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레드와인이다. 매장별 가격 상이.

5. 돔 페리뇽 x 도쿠진 요시오카 리미티드 에디션.

엄청난 일조량을 자랑했던 풍요로운 10년의 막바지에 태어나 작열하는 햇살과 무더위 속에서 한 해를 보낸 돔 페리뇽 빈티지 2009는‘태양의 샴페인’이라 불린다. 일본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 도쿠진 요시오카와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선물을 하기에 제격이다. 매장별 가격 상이.

 

PERFUME

좋은 향기는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며, 피로를 회복시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성인이 되거나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등 시작과 출발의 시점에 자주 선택된다. 체취 관리가 중요해지는 중장년층에게도 마찬가지다.

6.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애니버서리 에디션

여성스러움과 천진난만함의 이중적인 매력을 연출하는 향수. 플로럴 부케 계열로 활발하고 신선함을 표현했으며 바이올렛 꽃잎과 재스민 꽃잎으로 우아한 세련미를 더했다. 50ml 10만 2,000원.

7.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

베르가못, 그레이프프룻의 상큼한 탑노트는 상쾌한 느낌을 주고 바이올렛 잎, 블랙페퍼, 앰브록스, 파피루스우드 와 패츌리의 미들노트는 부드럽고 모던하며 활기 넘치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따뜻한 느낌의 샤프론의 깊이 있는 베이스노트는 강렬하고 성숙한 남성스러움을 표출한다. 50ml 8만8,000원.

8.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세련되고 도회적인 감각을 지닌 남성향수로 진저의 프레시함과 타바코의 스파이시한 하트 노트의 대조적인 조화가 매력적이다. 미묘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향기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50ml 9만 4,000원.

HEALTH

겨울철에는 활동량이 줄어 면역력이 떨어지고 무기력해지기 쉽다. 연로하신 부모님은 물론 누구에게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면 상대방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다.

9. 바이탈뷰티 트루아이

눈이 노화돼 침침하고 눈이 쉽게 피로한 중장년층을 비롯해 평소 눈 노화 예방 및 건강 관리를 챙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먼저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 유지를 위한 루테인을 함유해 침침해진 눈을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더해져 스마트폰과 장시간 컴퓨터 사용 등으로 하루 종일 자극 받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5만원.

10. 솔가 SNH 포뮬러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구리가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자외선에 의한 산화 스트레스 극복에 도움을 주고 아연도 포함되어 있어 겨울철 면역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매년 모든 원료와 제조 설비에 대해 까다로운 검증을 받아야 하는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마크인 코셔(Kosher)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3만6,000원.

11. 풀무원로하스 닥터이지스

인체 내 면역 균형을 위해 자연에서 찾은 다양한 소재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두 번, 1회 1포씩 미지근한 물 60ml(종이컵 1/2잔 분량)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동절기 면역력이 떨어지는 어린이, 노인, 면역 균형 관리가 필요한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1개월분(20g x 60포) 28만 원, 3개월분(20g x 180포) 78만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