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이무생 ‘하이드’, 박찬욱 ‘동조자’, 배두나, 류승범 ‘가족계획’... 초특급 스타 모였다
이보영, 이무생 ‘하이드’, 박찬욱 ‘동조자’, 배두나, 류승범 ‘가족계획’... 초특급 스타 모였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4.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명문 구단 바이에른 뮌헨이 참여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K리그, F1, 분데스리가 중계 등 역대급 쿠플 스포츠 예고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2024년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선한 발상, 새로운 접근으로 끊임없이 놀라움을 선사하는 쿠팡플레이가 올해 선보일 오리지널 및 스포츠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코미디부터 미스터리 서스펜스, 멜로, 뇌지컬 서바이벌까지… 연중 내내 믿고 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쿠팡플레이는 올해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일 년 내내 폭넓은 선택지를 선사한다. 현재 공개 중인 ‘하이드’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시리즈로 주연 이보영이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선보이고 있다. 캐스팅 확정만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가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애절하고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이 제작, 각본, 연출에 참여한 신작 시리즈 ‘동조자’도 4월 15일 독점으로 첫 공개됐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배두나, 류승범이 특수 능력으로 범죄자에 맞서는 ‘가족계획’은 올해 중 공개된다. 연하 재벌 남친과 극 현실주의 신데렐라의 클리셰 파괴 로맨틱 코미디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신현빈, 문상민이 주연을 맡는다. 이 외 대한민국 No. 1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5가 어느 때보다 가장 화려한 시즌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신선한 발상과 접근으로 작년 최고의 예능 찬사를 받은 ‘대학전쟁’의 새로운 시즌도 올해 하반기에 만날 수 있다.

스포츠에 진심인 쿠팡플레이, 스포츠 중계 및 자체 콘텐츠 확대

스포츠 팬들에게 독보적인 중계 채널로 자리 잡은 쿠팡플레이는 올해 더 많은 스포츠 중계와 자체 콘텐츠를 선보인다. 2024년 쿠플 스포츠의 포문을 연 K리그 중계는 자체 콘텐츠인 ‘쿠플픽’의 퀄리티를 한껏 높여 현장을 전한다. 올 시즌에는 향상된 분석 그래픽, 특수 카메라 추가, 대형 게스트 출연 등 더욱 정교한 분석과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세계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 ‘2024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F1)’의 전 그랑프리를 생중계하며,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올해는 더 많은 그랑프리를 방문해 현장 중계와 리포팅을 진행한다. 해외 축구 리그 중계도 확장해 국내에서 최초로 독일 리그 ‘분데스리가’ 2024-2025 시즌의 전 경기를 중계한다. 이 외에도 2024 AFC U23 아시안컵, 2025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 예선 등 다채로운 스포츠 중계를 선보인다.

세계 명문 구단들과 차원이 다른 스포츠 축제 선보이는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중계를 넘어 국내 스포츠팬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지난 3월 17일부터 일주일간 대한민국 사상 최초의 MLB 정규 리그 개막전을 선보였다. 한국 구단과 맞붙는 스페셜 게임을 포함해 총 6 경기를 최고의 기술로 중계하고, K팝 아티스트들의 축하 무대, 코리안 빅리거들의 시구 등 풍부한 볼거리를 함께 제공했다. 올여름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다시 한번 뜨거워질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올해 첫 초청팀으로 김민재가 지난여름 합류한 바이에른 뮌헨을 확정하고, 추가 초청팀의 발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더 높아지고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고민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작품 소개

하이드

  

감독: 김동휘

극본: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출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제공: 쿠팡플레이, SLL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공개일: 2024년 3월 23일 /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공개 이후 10시 30분 JTBC 방영 

내용: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큰 진실과 마주하는 여자의 이야기. 사라진 남편을 쫓는 아내 ‘문영’ 역은 이보영이 맡았다. 드라마 ‘대행사’, ‘마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독보적인 열연으로 호평을 이끌어낸 이보영이 다시 한번 몰입감 높은 연기를 선보인다. ‘문영’의 남편이자 예고 없이 사라진 남자 ‘성재’ 역에는 이무생, ‘문영’의 친절한 이웃 ‘연주’ 역은 이청아, 비밀의 키를 쥐고 있는 의문의 남자 ‘진우’ 역은 이민재가 맡아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만으로 작품의 기대감을 높인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감독: 문현성

극본: 정해심, 문현성

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

원작: 공지영, 츠지 히토나리 공저 소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

공개일: 2024년

내용: 일본 유학 중이던 ‘홍(이세영)’이 ‘준고(사카구치 켄타로)’를 만나 애절한 사랑과 이별을 겪은 후 5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재회하면서 펼쳐지는 ‘운명적인 사랑’에 관한 이야기. 국내 인기 작가 공지영과 ‘냉정과 열정사이’의 츠지 히토나리가 공저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원작이다. 캐스팅 확정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가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가슴 울리는 정통 멜로를 선보인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전 국민을 사로잡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세영은 한 때 너무나 사랑했던 남자 ‘준고’와 다시 재회하며 감정이 몰아치는 ‘홍’ 역할을 맡았다. 여기에 최근 ‘남은 인생 10년’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은 사카구치 켄타로는 후회라는 상처를 안고 있는 ‘준고’ 역을 맡아 독보적인 로맨스 연기를 보여줄 예정.

 

동조자

  

원제: The Sympathizer

쇼러너: 박찬욱, 돈 맥켈러(Don McKellar) 

감독: 박찬욱(1~3화), 페르난도 메이렐레스(Fernando Meirelles, 4화), 마크 먼든(Marc Munden, 5~7화) 

극본: 박찬욱, 돈 맥켈러

출연: 호아 쉬안데(Hoa Xuande),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 산드라 오(Sandra Oh) 

원작: 비엣 탄 응우옌 소설 ‘동조자(The Sympathizer)’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A24, Team Downey, Rhombus Media, 모호필름, Cinetic Media 

공개일: 2024년 4월 15일

내용: 자유 베트남이 패망한 1970년대, 미국으로 망명한 베트남 혼혈 청년이 두 개의 문명, 두 개의 이데올로기 사이에서 겪는 고군분투를 다룬 이야기로, 베트남계 미국 작가 비엣 탄 응우옌(Viet Thanh Nguyen)의 퓰리처상 수상작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동조자’는 박찬욱 감독이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제75회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후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이자, BBC ‘리틀 드러머 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한 글로벌 시리즈다. 주인공 호아 쉬안데, 1인 4역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한국계 배우로 우리에게도 친숙한 산드라 오 등의 캐스팅 조합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가족계획

       

크리에이터/작가: 김정민

감독: 김곡, 김선 

출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

공개일: 2024년

내용: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아이들에게만큼은 다정한 엄마 ‘한영수’ 역에는 배두나가, 능력을 감춘 채 어딘가 모르게 소심하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무한 사랑꾼 아빠 ‘백철희’ 역에는 류승범이 출연한다. 까칠하지만  가족들을 아끼는 할아버지 ‘백강성’ 역은 베테랑 배우 백윤식이 맡았고, 따뜻하고 온화한 성격의 아들 ‘백지훈’은 로몬이, 까칠하고 예민한 딸 ‘백지우’ 역에는 신예 이수현이 합류했다. 드라마 ‘허쉬’, ‘슈츠’ 등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줬던 김정민 작가가 크리에이터 및 각본 집필로 독특한 세계관을 창조했고, 여기에 영화 ‘보이스’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리얼범죄액션 장르물을 선보였던 김곡, 김선 쌍둥이 형제 감독이 ‘가족계획’의 연출에 참여하여 스타일리시한 화면의 흡인력 있는 작품의 탄생을 예고한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감독: 서민정, 배희영

극본: 오은지

크리에이터: 박준화

출연: 신현빈, 문상민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

공개일: 2024년

내용: 연하 재벌 남친과 이별을 결심한 극 현실주의 신데렐라 ‘윤서’와 그녀의 마음을 돌리려는 로맨스 주의 ‘주원’의 클리셰 파괴 로맨틱 코미디. 신현빈과 문상민이 주연을 맡아 설렘 가득한 연상연하 로맨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윤서'는 연하 남자친구 ‘주원’이 재벌 3세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주원’의 어머니가 이별하라며 준 돈 봉투를 받고 헤어짐을 택한다. 문상민은 ‘윤서'의 이별 통보에도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마다치 않는 순정파 연하 남친을 연기한다.

SNL 코리아 시즌 5

           

연출: 안상휘, 유성모, 권성욱, 김민

극본: 안용진, 강윤미, 송민정, 유민진, 이예지, 김병준, 안가연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씨피엔터테인먼트

공개일: 2024년 3월 2일 /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내용: 성역 없는 풍자와 거침없는 패러디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매 시즌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거듭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는 혼신의 코믹 열연으로 매 회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에 선다. 가장 화려하게 돌아온 시즌 5는 상상 초월 호스트들의 출연과 신입 합류로 더 단단해진 크루 라인업,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규 코너들로 더 강렬한 웃음을 선사한다. 호스트에는 ‘소년시대’로 ‘병태앓이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임시완을 시작으로, 이유미, 박지환, 한예슬, 황정음, 이소라, 강태오 등 초특급 배우들이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학전쟁 시즌 2

           

연출: 허범훈, 김인지

극본: 김정선

제공: 쿠팡플레이

공개일: 2024년 하반기

내용: 상위 1%의 찐천재들이 오직 두뇌만을 활용해 맞붙는 순도 100% 리얼리티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은 일반적인 두뇌 서바이벌의 클리셰인 정치, 배신, 연합, 속임수 없이 명문대 재학생들의 팀전 두뇌 서바이벌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매회 드라마틱한 결과와 함께 기발한 게임 수작들을 탄생시켰으며, 여기에 출연자들의 눈부신 성장 서사까지 더해져 2023년 최고의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즌제로 재정비, 한층 더 강렬하고 압도적인 뇌지컬 대결로 돌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