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애리·남상일·팝핀현준이 뭉친다…오는 5월 19일 ‘놀판’ 개최…신명나는 국악한마당 예고 ​
박애리·남상일·팝핀현준이 뭉친다…오는 5월 19일 ‘놀판’ 개최…신명나는 국악한마당 예고 ​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4.1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리X남상일X팝핀현준, 가정의 달 맞이 효 공연 준비…오는 5월 19일 ‘놀판’ 개최
[사진 제공 : (주)위드에이스그룹]


국악인 박애리, 남상일, 팝핀현준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흥 잔치를 벌인다.

신명나는 국악한마당이 펼쳐지는 ‘놀판 부천한마당’이 오는 5월 19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경기도 부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놀판 부천한마당’은 사랑과 보은의 계절 5월을 맞이해 부천에서 펼쳐지는 효 공연이다. 신명나는 국악한마당은 물론, 소중한 사람, 감사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들이 마련된다.

‘놀판 부천한마당’에는 국악인 박애리와 남상일, 팝핀현준이 출격한다. 박애리는 MBC ‘대장금’ OST ‘오나라’ 가창을 비롯해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개막식 등 다양한 곳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2019년에는 ‘제49회 대한민국춘향국악대전 판소리 명창부 대상’ 대통령상 영예까지 안은 대체불가 국악인이다.

또한 남상일은 국악을 더 널리 전도하고 있는 ‘국악계 싸이’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독보적인 캐릭터와 함께 국악인들 중 가장 활발한 활동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놀판 부천한마당’에는 이런 두 사람과 세계적인 댄서 팝핀현준까지 함께하는 만큼, 정통 국악을 비롯해 국악과 팝핀의 만남, 여기에 감동과 전율이 공존하는 환상의 무대들까지 모두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놀판 부천한마당’ 티켓은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링크, 티몬, 위메프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