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X유인나X김풍 컴백! 물싸대기 폭발 이유는? 정규편성된 ‘탐정들의 영업비밀’ 4월 15일 ‘마라맛 리턴’ 예고! 
데프콘X유인나X김풍 컴백! 물싸대기 폭발 이유는? 정규편성된 ‘탐정들의 영업비밀’ 4월 15일 ‘마라맛 리턴’ 예고!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4.1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쎄게 돌아온 ‘탐정들의 영업비밀’, 오디오 대폭발! ‘프로입담러’ 아이키+이혜정 출격 예고!
- ‘빅마마’ 이혜정, 살벌한 분노! “저 남자 묻어버려야...” 왜? ‘탐정들의 영업비밀’, 도파민 할당치 예약 완료!

(사진제공 = 탐정들의 영업비밀)

여태 볼 수 없었던 ‘직업 탐정’들의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했던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지난 1월,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웠던 직업 탐정들의 일상은 물론 탐정들이 들려주는 실제 이야기로 재구성한 기막힌 사연들로 신선한 즐거움을 주었던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오는 4월 15일(월) 정규편성돼 돌아온다.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탐정 못지않은 촉을 보여줬던 ‘관찰 전문가’ 데프콘이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죠!”라는 환호성과 함께 시작을 알렸다. 또한,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역대급 혼인빙자사기를 추적했던 부산의 ‘갈매기 탐정단’이 다시 등장, 공항에서 사라진 애인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탐정 실화극에 소개된 ‘배드 마더스’에 이어, 양육비를 지급하기 싫어 도망친 ‘배드 파더’와 가정폭력 문제를 다루는 이야기가 예고됐다. 티저에서는 탐정들이 태국과 필리핀 출장까지 불사해, 한층 더 거대해진 스케일을 기대하게 한다. 

또, 의뢰인들의 사연을 지켜보며 같이 울고 웃었던 ‘공감천재 탐정단’ 데프콘X유인나X김풍이 다시 뭉친 가운데 새 ‘프로입담러’인 댄서 아이키와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모습도 포착돼 다양한 리액션이 오디오를 가득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빅마마’ 이혜정이 “저 남자 땅에 묻어야겠네”라며 살벌한 분노를 폭발시키는 한편, 아침드라마 뺨치는 ‘물싸대기 씬’까지 포착됐다. 더욱 충격적인 이야기로 도파민을 자극하며 돌아올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기대감을 모은다.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4월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