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가족들이 전하는 '쿵푸팬더4' 관전 포인트! 우리 쿵푸팬더는요… 영상 전격 공개!
쿵푸 가족들이 전하는 '쿵푸팬더4' 관전 포인트! 우리 쿵푸팬더는요… 영상 전격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4.08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미진진하고, 신선하며, 재밌고, 즐겁다! 쿵푸 가족들이 전하는 관전 포인트!
포스터=<쿵푸팬더4>포스터
 
7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 중인 드림웍스 레전드 시리즈 <쿵푸팬더4>(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관전 포인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쿵푸팬더4>  우리 쿵푸팬더는요… 영상 전격 공개!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영화.
 
영화 <쿵푸팬더4>가 개봉까지 단 2일을 남기고, 7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흥행 포텐을 예감하고 있는 가운데 쿵푸 가족들이 전하는 관전 포인트 ‘우리 쿵푸팬더는요…’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영원한 ‘포’ 잭 블랙이 이번 작품은 “흥미진진하다”라고 설명하며 시작된다. 이어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 ‘젠’ 역의 아콰피나는 “신선하다”라고 전했으며, 이어 작품에 참여한 캐스트들은 “재미있고, 즐거워요” 라고 설명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황홀하고, 모험 가득한, 멋지고, 맛있죠. 복슬복슬하고, 완전 빠져들죠”라며 <쿵푸팬더4>를 설명하는 키워드를 전한 이들은 ‘포’를 비롯, ‘젠’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빌런 ‘카멜레온’(비올라 데이비스), 그리고 ‘그래니 보어’(로리 탄 친), ‘한’(키 호이 콴)까지 캐릭터 설명도 전해 작품 속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영화 <쿵푸팬더4>는 개봉 전 최초 시사회와 스페셜 시사회를 진행하며 “시원한 웃음과 박력 있는 쿵푸로 재미를 선사한다”, “잭 블랙은 영원한 포. 역시나 대단한 치트키”, “믿고 보는 드림웍스의 유머와 감동”,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 ‘포’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더 커진 쿵푸 액션, ‘포’의 새로운 모험을 통해 보여주는 <쿵푸팬더> 시리즈만의 유머와 감동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호평들을 쏟아내고 있다. 여기에 개봉 당일 극장 3사 선착순 팝콘 이벤트와 개봉주 주말 코스튬 무대인사 진행을 예고해 예매량까지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흥행 질주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쿵푸 가족들이 전하는 관전 포인트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쿵푸팬더4>는 오는 4월 10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쿵푸팬더4

원제 : Kung Fu Panda 4

감독 : 마이크 미첼, 스테파니 스티네

출연 : 랜스톤 등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러닝타임 : 93분

심의등급 : 전체관람가

북미 개봉일 : 2024년 3월 8일(금)

국내 개봉일 : 2024년 4월 10일(수)

시놉시스

오랜만이지! 드림웍스 레전드 시리즈 마침내 컴백!
 
마침내 내면의 평화… 냉면의 평화…가 찾아왔다고 믿는 용의 전사 ‘포’
이젠 평화의 계곡의 영적 지도자가 되고, 자신을 대신할 후계자를 찾아야만 한다.
“이제 용의 전사는 그만둬야 해요?”
 
용의 전사로의 모습이 익숙해지고 새로운 성장을 하기보다 지금 이대로가 좋은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그대로 복제하는 강력한 빌런 ‘카멜레온’이 나타나고
그녀를 막기 위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쿵푸 고수 ‘젠’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포는 가장 강력한 빌런과 자기 자신마저 뛰어넘고 진정한 변화를 할 수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