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논 알코올에 취했다?! 텐션 폭발 영국 펍 투어 공개
‘위대한 가이드’ 논 알코올에 취했다?! 텐션 폭발 영국 펍 투어 공개
  • DAVID 기자
  • 승인 2024.04.0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 마성의 애교! ‘신현준X이시우 동공지진’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이 마성의 애교를 선보인다.

4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여행 메이트들이 영국인들의 취미 활동 중 하나인 ‘램블링’을 체험한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영국의 대표적인 밤 문화 ‘펍 크롤링’을 만끽하는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한다.

이날 가이드 피터는 어둠이 내린 밤, 여행 메이트들을 이끌고 숙소를 나선다. “우리 어디 가요?”라며 궁금해하는 여행 메이트들에게 피터는 “영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라며 “배고픔도, 갈증도 해결할 수 있는 영국 펍에 간다”라고 답한다. 이어 “한 군데만 가는 것이 아니다. 영국의 펍 문화를 알려주고 싶다”라고 덧붙여 여행 메이트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그렇게 여러 펍을 다니며 도장깨기를 하는 ‘펍 크롤링’이 시작된다. 여행 메이트들은 피터가 이끄는 다양한 매력의 펍들을 방문, 자유분방하면서도 즐거운 영국의 펍 문화를 즐긴다. 논 알코올이지만 한껏 흥이 오른 여행 메이트들은 누가 시키지 않았음에도 즉석에서 둠칫둠칫 광란의 댄스파티를 벌이는가 하면, 마성의 애교 플러팅 배틀까지 벌여 웃음을 자아낸다.

아이돌 효정을 제외하고는 모두들 상상초월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 가운데 ‘아산 백구’ 막내 이시우가 무아지경 개다리춤을 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애교송’ 창시자로 유명한 효정은 눈을 깜빡이며 마성의 애교송을 부른다. 클래스가 다른 효정의 애교에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피터의 리액션이 고장난다. 굳어버린 네 남자의 모습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주목된다.

또 애교 플러팅 배틀을 벌이던 중 막내 이시우가 또 한번 ‘8차원 반전매력’을 발산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시우 스스로 “저 애교 많아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는 것과 달리 형X누나들은 “안 되겠다”, “그게 무슨 애교야”라며 탄식을 퍼부었다고. 까면 깔수록 매력적인 양파남 이시우의 8차원 애교는 무엇일까.

영국의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펍 투어’, 텐션을 무한대로 끌어올리는 광란의 댄스파티, 애교송 창시자 효정이 선보이는 마성의 애교, 이시우의 8차원 애교까지 모두 공개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4월 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