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설,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나선다!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 오는 10일 발표!
 나은설,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나선다!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 오는 10일 발표!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4.08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나은설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를 발표한다.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가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는 나은설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진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 단 한 번이라도 내게 진심이기는 했었니/나를 제일 잘 아는 너인데 이런 날 두고 너 정말 떠난 거니’처럼 이별의 슬픔을 담은 현실적인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인기 드라마와 OST 프로듀싱을 도맡아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나은설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배우로도 활약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 면모로 주목받고 있다.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로 작품에 불어넣을 감성에 기대가 더해진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니’는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