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본방송 재미 더하는 선공개 美친 화제성! 파격적 게스트 등장에 시선 집중!
‘가보자GO’ 본방송 재미 더하는 선공개 美친 화제성! 파격적 게스트 등장에 시선 집중!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4.06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가보자GO’, 월드스타 비♥김태희 집 방문할까…우연한 만남에 깜짝→친구 되기 도전!
[사진 제공 : MBN ‘가보자GO’]

MBN ‘가보자GO(가보자고)’가 본방송에 재미를 더하는 선공개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공개된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선공개 영상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반한 그녀,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과 월드스타 비를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MC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용만과 김호중 그리고 안정환으로 이루어진 팀은 인사동 거리를 걷던 중 우연히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모녀를 만나게 되는데, 김호중은 한수진을 먼저 알아보고 반가워하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냈다. 김호중은 한수진의 집에 초대받아 가는 차 안에서 “긴가민가하다가 깜짝 놀랐어요”라며 첫 만남 소감을 전했고, 이에 김용만은 “호중이가 궁금한 게 많을 것 같다”, “눈에서 광채가 나더라”며 막내의 팬심에 귀여운 장난을 쳤다.

특히 “나중에 호중이와 협연하면 어떠냐”는 안정환의 질문에 긍정적으로 답하자 ‘가문의 영광’이라며 기뻐한 김호중이 영상 말미 한수진의 바이올린 연주에 맞춰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열창하는 모습이 일부 공개되며, 추후 공개될 두 사람의 역대급 컬레버레이션의 풀버전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다른 선공개 영상에서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인터뷰 중 우연히 월드스타 비를 만나는 장면이 담겨있다. 멀리서 두 사람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몰래 다가오는 비의 장난스러운 모습과 이에 깜짝 놀란 안정환과 홍현희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열정 넘치는 비의 개인 콘텐츠 팀과 이를 질투하는 2MC의 모습, “방송은 됐고 한잔하시죠”라는 털털한 비의 모습까지, 더해지며 두 사람이 과연 비의 집에 초대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더했다.

한편,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