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바비’ 홍지윤, 신나는 불금 ‘가보자GO’…‘뮤뱅’ 접수한 깨발랄 매력
‘트롯 바비’ 홍지윤, 신나는 불금 ‘가보자GO’…‘뮤뱅’ 접수한 깨발랄 매력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4.0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량 트롯 ‘가보자GO’…통통 튀는 ‘트롯 대세’ 자리매김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캡처]

가수 홍지윤이 신나는 불금 파티를 펼쳤다.

홍지윤은 5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가보자GO’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홍지윤은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지윤은 사랑스러움으로 완전 무장, ‘트롯 바비’ 비주얼을 한껏 뽐냈다.

만개한 꽃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킨 홍지윤은 청아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까지 호강시켰다. 홍지윤은 청량한 목소리와 함께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홍지윤은 귀여운 춤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홍지윤은 노래와 안무를 동시에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고, 마지막 엔딩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가보자GO’는 포기하지 말고, 다시 한번 ‘달려보자고, 해보자고, 가보자고’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그리고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홍지윤표 청량 EDM 트로트다. 

상큼함으로 ‘뮤직뱅크’를 물들인 홍지윤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