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경일, 새 싱글 ‘아름다운 미소’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가수 한경일, 새 싱글 ‘아름다운 미소’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4.04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발라더’ 한경일, 새 싱글 ‘아름다운 미소’ 5일 발매! 감성 짙은 이별 발라드 탄생!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한경일이 감성 깊은 이별 발라드로 봄을 물들인다.

한경일은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름다운 미소’를 발매한다.

신곡 ‘아름다운 미소’는 사랑이 지나간 후 느끼는 허전함과 아픔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의 아련한 감정을 한경일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세련된 사운드와 ‘차갑게 부는 그대 빈자리 또 나의 맘은 이렇게 무너지네요/아름다운 미소로 따뜻한 그 손길로 나의 맘을 위로해 줘요/한순간의 꿈처럼 잠시뿐이라 해도 그대를 꿈꾸는 나예요’처럼 이별의 그리움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노랫말이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한경일은 다수의 발라드 곡에서도 들려줬듯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원조 발라더’의 수식어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수많은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지민(JAK), 함하빈이 힘을 합쳐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 명품 발라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발라드 앨범 발표 및 드라마, 웹툰 OST 가창자로 맹활약 중이다.

한편 한경일의 신곡 ‘아름다운 미소’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