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희, 임세미 과거 트라우마 자극했다! “그 피가 어디 가겠니”
조연희, 임세미 과거 트라우마 자극했다! “그 피가 어디 가겠니”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30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세미 친엄마 목련役 특별출연! 특급 활약으로 몰입도↑
서늘한 눈빛→얄미운 빌런 연기도 척척! ‘美친 존재감’
사진 제공: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방송 캡처

 

‘원더풀 월드’에 특별출연한 배우 조연희가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조연희는 지난 23일(토)과 29일(금) 방송된 ‘원더풀 월드’ 8, 9회에서 한유리(임세미 분)의 친엄마 목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술집에서 일을 하고 있는 목련은 어린 한유리에게 폭력을 일삼았던 인물로 권선율(차은우 분)에게 돈을 받고 다시 딸 앞에 등장했다. 조연희는 첫 등장부터 서늘하면서도 얄미운 빌런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등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목련은 이후 권선율의 계획대로 한유리의 편집숍을 찾아가 과거와 똑같이 폭력을 가했고, “넌 천상 내 딸이다. 그 피가 어디 가겠니”라며 은수현의 남편 강수호(김강우 분)와 바람 핀 한유리에게도 지옥이 찾아왔음을 알렸다.

특히 그녀는 한유리를 지키던 은수현의 엄마 오고은(원미경 분)에게 “수현 엄마 조심해요. 믿는 도끼에 찍힌 발등은 약도 없어”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목련은 오랜만에 만난 딸에게 그녀와 강수호의 불륜을 포착한 사진을 건네주며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었다. 게다가 더는 한유리 앞에 찾아오지 말라는 은수현의 말에 뻔뻔한 태도로 일관,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조연희는 ‘원더풀 월드’에서 탄탄하고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가는 등 특급 활약을 펼쳤다. 어떤 캐릭터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조연희가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가운데 그녀의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