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몰아치는 ‘HYPER TONIC’ 속 숨 막히는 치명 美…‘옴므파탈X 섹시 결정체’
TAN, 몰아치는 ‘HYPER TONIC’ 속 숨 막히는 치명 美…‘옴므파탈X 섹시 결정체’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3.30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뱅크’ TAN, 첫 정규 타이틀 ‘HYPER TONIC’ 무대 최초 공개…‘짐승돌’ 귀환 알린 압도적 무대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캡처]

그룹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29일 오후 5시 15분 KBS2 ‘뮤직뱅크’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TAN은 첫 정규앨범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의 타이틀곡 ‘HYPER TONIC’(하이퍼 토닉) 무대를 선보였다.

TAN은 등장부터 더 강렬해진 야성미와 비주얼로 먼저 이목을 사로잡는가 하면, 몰아치는 멜로디 속 숨 막히는 치명미를 발산하며 글로벌 팬심을 장악했다.

특히 TAN은 야성미를 강조한 콘셉트는 물론,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로 ‘뮤직뱅크’ 열기를 제대로 고조시켰고, 각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막내 멤버 지성의 파워풀한 랩까지 더해져 환상의 무대를 완성했다.

본격적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 TAN의 ‘HYPER TONIC’은 고(故)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한 일렉트로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도파민과 아드레날린으로 대표되는 호르몬을 숨 가쁘고 리드미컬하게 표현했다. 타이틀곡은 이번 앨범 ‘3TAN’의 중심이 되어 리스너들에게 TAN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강렬하게 안긴다.

한편, TAN은 앞으로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짐승돌’의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