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츠 나나 & 사카구치 켄타로 비주얼 케미는 못 참지!
고마츠 나나 & 사카구치 켄타로 비주얼 케미는 못 참지!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3.30 0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별 시그니처 굿즈 및 스페셜 시즌 포스터 특전까지!
소장욕 자극 한정판 굿즈 수집 대란 예고!
사진=<남은 인생 10년>포스터

봄날 공식 로맨스 <남은 인생 10년>이 4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스크린 재회를 손꼽아 기다려온 ‘여명단’ 팬들과 예비 관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감독: 후지이 미치히토 | 출연: 고마츠 나나, 사카구치 켄타로 | 수입: ㈜엔케이컨텐츠 |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 CGV 디깅타임-아트포스터 2종

▲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렌티큘러 앞/뒤)

▲ 메가박스 드로잉 카드 No.3(앞/뒤/부속)

▲ 씨네Q 스페셜 티켓 2종(앞/뒤)

▲ 벚꽃놀이 PET 포스터(CGV 한정 증정)

▲ 사계절 포스터 A3(봄_CGV/여름_롯데시네마/가을_메가박스/겨울_씨네Q 및 일반극장)


영화 <남은 인생 10년>은 시한부를 선고받은 '마츠리'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가 기적처럼 서로를 발견하고, 눈부신 사계절을 함께하는 운명적 로맨스.

<남은 인생 10년>이 비주얼 로맨스라는 명성에 걸맞게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개봉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굿즈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역대급 로맨스 캐스팅으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고마츠 나나와 사카구치 켄타로의 비주얼 케미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한정판 특전 굿즈의 수집 대란이 예상된다.
멀티플렉스 4사의 시그니처 굿즈부터 일찌감치 확정됐다. CGV는 오는 4월 4일(목)부터 홀로그램 후가공으로 간직하고 싶은 ‘마츠리’(고마츠 나나)와 ‘카즈토’(사카구치 켄타로) 커플 비주얼에 반짝임을 더한 ‘디깅타임-아트포스터’ 2종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오리지널 키아트의 색감이 환상적으로 전환되는 렌티큘러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만날 수 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렌티큘러 형태의 ‘시그니처 아트카드’인만큼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빠르게 소진될 전망이다. 메가박스에서는 ‘여명’ 커플의 비하인드 컷이 담긴 필름 인화지와 벚꽃잎 부속을 포함한 명장면과 명대사로 구성된 ‘드로잉 카드’를 증정한다. 씨네Q는 예비 관객들이 직접 참여한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최종 선정된 ‘스페셜 티켓’ 2종을 선보인다.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메가박스 ‘드로잉 카드’, 씨네Q ‘스페셜 티켓’은 모두 개봉 첫날인 4월 3일(수)부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여기에, 벚꽃 개화와 함께 돌아온 영화에 꼭 맞는 ‘벚꽃놀이 PET 포스터’는 CGV에서, 두 주인공의 찬란한 순간을 담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 포스터(A3)도 각 극장에서 선착순 현장 증정 이벤트로 배포된다. 사계절의 변화 속에서 두 주인공의 진실한 사랑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무려 1년에 걸친 촬영으로 탄생한 작품의 의미가 이번 스페셜 시즌 포스터에 담겼다.

봄날 최고의 인생 로맨스 <남은 인생 10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간직할 수 있는 현장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날 관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개봉 1주차 특전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남은 인생 10년>은 오는 4월 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MULTIMEDIA

MOVIE POSTER

   

INFORMATION

제목: 남은 인생 10년 (余命10年 / The Last 10 Years)
감독: 후지이 미치히토 <신문기자>
원작: 코사카 루카 『남은 인생 10년』
음악: RADWIMPS <너의 이름은.><스즈메의 문단속>
출연: 고마츠 나나, 사카구치 켄타로, 쿠로키 하루, 마츠시게 유타카, 릴리 프랭키
수입: ㈜엔케이컨텐츠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러닝타임: 124분
개봉: 2024년 4월 3일

 

SYNOPSIS

매일 밤, 눈 감기가 두려웠던 난치병 환자 ‘마츠리’
매일 아침, 눈 뜨기가 두려웠던 외톨이 ‘카즈토’
운명은 정반대에 있던 두 사람을 마주 보게 한다.

처음 만난 봄,
많이 웃은 여름,
더욱 깊어진 가을,
소중해서 아팠던 겨울까지
남은 인생을 진정으로 사랑하게 해준 너에게 감사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