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오늘(28일) 컴백 D-day…도파민 X 아드레날린 폭발 첫 정규 “2024년 본격 활동 포문”
TAN, 오늘(28일) 컴백 D-day…도파민 X 아드레날린 폭발 첫 정규 “2024년 본격 활동 포문”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28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짐승돌’ TAN, 오늘(28일) 첫 정규 ‘3TAN’ 발매…故 신사동 호랭이 작곡 포함 총 9곡 수록
TAN, 타이틀곡 ‘HYPER TONIC’ 포함 첫 정규 ‘3TAN’ 오늘(28일) 발매…새로운 음악 여정 시작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그룹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2024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HYPER TONIC’(하이퍼 토닉)이 수록된 TAN의 첫 정규앨범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이 베일을 벗는다.

‘3TAN’에는 타이틀곡 ‘HYPER TONIC’을 포함해 ‘ADRENALINE’(아드레날린), ‘LOVE IS AN OPEN DOOR’(러브 이즈 안 오픈 도어), ‘Dreamy Love’(드리미 러브), ‘TMI’(티엠아이), ‘SURFIN’(서핀), ‘LIGHTS’(라이츠), ‘5:45’, ‘AREA’(에어리어)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YPER TONIC’은 고(故)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한 일렉트로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도파민과 아드레날린으로 대표되는 호르몬을 숨 가쁘고 리드미컬하게 표현했다. 타이틀곡은 이번 앨범의 중심이 되어 리스너들에게 TAN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강렬하게 안길 뿐만 아니라, 도입부부터 귀를 강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멤버 재준은 타이틀곡 ‘HYPER TONIC’ 작곡과 작사 외 총 6곡 작곡에 이름을 올렸으며, 나머지 멤버들 역시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싱의 역량을 선보인다. 아티스트로서 확실하게 발돋움할 TAN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이번 앨범은 펑키, 섹시, 몽환, 그리고 서정적인 감성까지, TAN만의 다양한 매력을 그려낸다.

앞서 공개된 ‘HYPER TONIC’ 티저 영상에서 TAN이 변화와 성장을 예고하며 펑키한 매력을 드러낸 만큼, TAN은 고 자극이란 주제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풀어내면서도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강렬한 감각을 선사한다.

한편,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3TAN’을 발매,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