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직 예술 단체’ 다이아몹, 오늘(24일) 저절로 빠져드는 신곡 ‘댄스 위드 미’ 공개
‘블랙뮤직 예술 단체’ 다이아몹, 오늘(24일) 저절로 빠져드는 신곡 ‘댄스 위드 미’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24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몹, 오늘(24일) 새 싱글 ‘댄스 위드 미’ 발매…섹시한 무드 얹어진 고퀄리티 사운드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블랙뮤직 예술 단체 다이아몹(DIAMOB)이 신선한 새 싱글로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다이아몹(DIAMOB)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Dance with me’(댄스 위드 미)를 발매한다.

다이아몹(DIAMOB)의 ‘Dance with me’는 듣기만 해도 섹시함이 느껴지는 스페니쉬 기타라인과 묵직한 멤버들의 랩, 향락적인 보컬로 인해 한층 더 몽롱하고 섹시한 느낌을 살린 곡으로, 다양한 분위기도 소화 가능한 다이아몹(DIAMOB)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고퀄리티의 영상과 음악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다이아몹(DIAMOB)의 새 싱글인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떠한 매력이 담겼을지 기대를 안긴다.

앞서 다이아몹(DIAMOB)은 전작 ‘NO CAP’(노 캡)과 ‘Family Business’(패밀리 비즈니스)를 발매, 중독성 강하면서도 메시지가 뚜렷한 곡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다이아몹(DIAMOB)의 새 싱글 ‘Dance with me’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