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덕, 26일 ‘괜찮다 말을 해’로 정식 데뷔…명품 비주얼만큼 실력 출중할까 ‘가요계에 강력한 도전장’
예덕, 26일 ‘괜찮다 말을 해’로 정식 데뷔…명품 비주얼만큼 실력 출중할까 ‘가요계에 강력한 도전장’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22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발라더 등장…예덕, 오는 26일 데뷔곡 ‘괜찮다 말을 해’ 발매 ‘비주얼로 강렬 눈도장’
[사진 제공 : 제이지스타]

 

신예 가수 예덕이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예덕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괜찮다 말을 해’를 발매, 대중에게 첫 인사를 건넨다.

‘괜찮다 말을 해’는 짙은 감성을 머금은 발라드 곡으로, 이별 앞에서 바보 같은 남자의 마음을 그려냈다. 감성적인 편곡과 예덕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보다 깊은 울림을 전한다.

‘발라드계의 보석’으로 자리 잡을 예덕은 때 묻지 않은 깔끔한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강점인 아티스트다. 특히 예덕은 신인답지 않은 보컬 스킬을 보유, 깊이감이 느껴지는 가창력으로 대중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현실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예덕의 담담하지만 힘 있는 보컬이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예덕은 이날 오후 6시 데뷔곡 ‘괜찮다 말을 해’ 티저 영상을 공개, 정식 데뷔에 앞서 탄탄한 실력을 뽐낸다.

실력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까지 겸비한 예덕이 ‘훈남 발라더’의 계보를 이어갈 한편, 예덕은 26일 정오 ‘괜찮다 말을 해’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