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X 이준영 X 홍수주의 흑화 스틸 공개!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사건 예고하며 호기심 증폭!
이재욱 X 이준영 X 홍수주의 흑화 스틸 공개!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사건 예고하며 호기심 증폭!
  • 지산 기자
  • 승인 2024.03.19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들을 흑화 하게 만든 그 날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사진=<로얄로더>포스터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의 흑화 스틸을 공개하며 폭풍 전개의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감독: 민연홍 | 작가: 최원 | 출연: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제작: ㈜슬링샷스튜디오, ㈜네오엔터테인먼트]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로얄로더>가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의 흑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6화의 충격적인 엔딩과 함께 살인자가 된 ‘한태오’(이재욱)의 다크한 모습 뿐만 아니라, 180도 분위기가 바뀐 서늘한 표정의 ‘강인하’(이준영), ‘나혜원’(홍수주)의 모습까지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미 공개된 7, 8화 예고편을 통해, 살인자라는 낙인과 함께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태오’의 절망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흑화 된 ‘태오’의 모습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풀어내게 될지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살인을 저지른 ‘태오’ 때문에 자신들의 계획을 모두 망쳤다는 것에 분노한 ‘인하’는 ‘태오’를 끊어내고 강오 일가의 일원이 되는 것에만 몰두한다. 낯선 ‘인하’의 모습에 뭔가 잘못된 것을 감지한 ‘혜원’은 홀로서기를 선택하고, 과연 이들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일으키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2막을 예고하는 흑화 스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로얄로더>는 이번 주 수요일 7, 8화가 오직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회씩,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전 세계에 공개된다.

 
멀티미디어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보도스틸
  
  
  
  
 
 
작품정보

작 품 : 로얄로더

감 독 : 민연홍

작 가 : 최원

출 연 :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외

제 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 작 : ㈜슬링샷스튜디오, ㈜네오엔터테인먼트

공 개 : 2024년 2월 28일

회 차 : 12회 (주 2회 공개)

시놉시스

대한민국 제일 높은 곳을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살인자 아빠로 인해 세상으로부터 도망친 태오(이재욱)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강오그룹의 혼외자 인하(이준영)와 친구가 된다.

“강오의 다음 주인은 네가 될 거야. 내가 그렇게 만들어”

더 이상 밑바닥에 머물고 싶지 않았던 태오와 버림받은 자신의 존재를 인정받고 싶었던 인하,
그리고 고단한 인생을 벗어나기 위해 둘에게 접근한 빚쟁이의 딸 혜원(홍수주)까지
타고난 핸디캡을 가진 세 사람은 같은 듯, 다른 욕망으로 동맹을 맺는다.

가장 낮은 곳에서 제일 높은 곳으로 가고 싶었던 지독한 욕망
무서울 게 없던 그들은 과연 무엇을,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