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85, 탄생 39주년 기념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실바니안 패밀리’ 첫 극장판!
Since 1985, 탄생 39주년 기념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실바니안 패밀리’ 첫 극장판!
  • DAVID 기자
  • 승인 2024.03.19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포스터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5월 어린이날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대공개!


가정의 달 맞이, 우리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 올봄 최고의 선물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이 오는 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코나카 카즈야 | 수입: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 배급: (주)라이크콘텐츠 | 개봉: 2024년 5월]

어린이날, 행복을 선물할 사랑스러운 친구들 국내 극장가 상륙 예고!
탄생 39주년 기념!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첫 스크린 데뷔!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5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꿈과 사랑이 가득한 실바니안 마을에서 펼쳐지는 어린이날 러블리 어드벤처!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티저 포스터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실바니안 패밀리’가 오는 5월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로 첫 스크린 데뷔를 확정했다.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은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별빛 축제를 앞둔 실바니안 마을, 생일을 맞은 엄마와 이웃 모두를 행복하게 할 선물을 찾아 나선 초콜릿 토끼 ‘프레야’의 어린이날 러블리 어드벤처.

‘실바니안 패밀리’는 지난 1985년 첫 출시된 이래 무려 39년간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은 레전드 돌 하우스 완구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다. 아름다운 실바니안 마을을 배경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가진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자연, 가족, 사랑이라는 테마로 구축된 ‘실바니안 패밀리’의 독보적인 세계관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고른 지지와 사랑을 받아온 만큼, 3D CG 애니메이션으로의 첫 영화화 소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탄생 39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은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실바니안 마을에서 펼쳐지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바라만 봐도 힐링 되는 순진무구한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아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에피소드, 그리고 설레는 어드벤처로 안내할 발랄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OST까지 관객들을 미소 짓게 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 오는 가정의 달 온 가족을 행복하게 할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반가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속 ‘프레야 초콜릿’의 귀염 뽀짝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한다. 또한, 꿈과 희망이 가득해 세상 어느 곳보다도 행복한 실바니안 마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사랑하는 엄마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 최고의 선물을 찾아 나선 초콜릿 토끼 ‘프레야’가 과연 어떤 즐거운 이야기와 환상적인 모험을 펼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행복을 전하는 어린이날 러블리 어드벤처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은 오는 5월 전국 롯데시네마를 통해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Information

제         목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원         제 : 劇場版 シルバニアファミリー フレアからのおくりもの
제         작 : EPOCH COMPANY
감         독 : 코나카 카즈야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 닝 타 임 : 66분
개         봉 : 2024년 5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Synopsis

세상 어느 곳보다도 행복한 실바니안 마을.

올해도 실바니안 마을에 1년에 한 번 있는 별 축제가 찾아온다.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초콜릿 토끼 소녀 프레야는 고민 중이다.
축제날은 엄마 생신인데 어떤 선물을 할지 전혀 떠오르지 않는 프레야.
게다가, 축제의 메인 이벤트인 "올해의 나무"를 선택해야 하는 중대한 임무까지 맡게 된다.

과연, 프레야가 찾아낸,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최고의 선물이란?

5월, 어린이날 극장에서 만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