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보이그룹 에이머스, 후속곡 ‘Where We Go’ 최초 공개! 청량+소년美에 빠져든다!
‘뮤직뱅크’ 보이그룹 에이머스, 후속곡 ‘Where We Go’ 최초 공개! 청량+소년美에 빠져든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15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머스, ‘뮤직뱅크’서 후속곡 ‘Where We Go’ 무대 선사! 활동 이어간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증명!
- 보이그룹 에이머스, 수록곡 ‘Where We Go’로 열기 이어간다! 팬들의 폭발적 후속곡 활동 요청에 화답!
[사진 출처: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청량한 매력으로 금요일 오후를 장악했다.

에이머스는 오늘(1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 수록곡 ‘Where We Go(웨어 위 고)’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에이머스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패션을 비롯해 블러셔 메이크업으로 청량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한껏 발산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특히 무대 처음부터 끝까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쉴 틈 없이 펼쳐 분위기를 단번에 장악했으며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와 멤버들의 합이 돋보이는 안무 구성으로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타이틀곡 ‘Somebody’ 활동 이후 ‘뮤직뱅크’에서 후속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에이머스는 이전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위트 있고 소년미 넘치는 무대를 완벽하게 펼쳐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Where We Go’는 펑크(PUNK) 록 장르 특유의 시원한 분위기를 K팝으로 재해석한 멜로디와 그들의 성장에 관한 스토리를 빠른 속도감과 세련된 선율을 통해 아낌없이 보여주는 곡으로, 발매 이후 지속적인 호평과 팬들의 폭발적인 후속곡 활동 요청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에이머스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후속곡 ‘Where We Go’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