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강예슬, 여성의 최대 고민 갱년기 탐구…깔끔한 진행력에 ‘이해가 쏙쏙’
‘알콩달콩’ 강예슬, 여성의 최대 고민 갱년기 탐구…깔끔한 진행력에 ‘이해가 쏙쏙’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3.14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콩달콩’ 강예슬, 건강 멘토도 챙기는 ‘센스만점’ MC…알찬 상식까지 전달
[사진 출처 : TV조선 ‘알콩달콩’ 캡처]

가수 강예슬이 중년 여성의 최대 고민, 갱년기 증상에 대해 알찬 정보를 전달했다.

14일 오후 7시 방송된 TV조선 ‘알콩달콩’에서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갱년기 증상이 다뤄졌다.

이날 강예슬은 건강 멘토로 출연한 코미디언 겸 가수 라윤경을 소개하며, “이 분은 건강한 웃음을 전해드리는 행복 전도사다”라는 멘트로 센스를 발휘,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강예슬은 갱년기 증상의 결정적 원인부터 알아보며 시청자들의 집중력을 확 끌어올렸다. 전문가가 갱년기 증상의 결정적 원인으로 여성 호르몬 수용체 ER2의 감소를 언급하자, 강예슬은 쉬운 설명으로 이해를 도왔다.

설명뿐만 아니라 강예슬은 “콩이나 두부, 석류처럼 에스트로겐이 많이 든 음식을 먹는 것도 갱년기에 도움이 될까요?”라고 질문을 던지는 등 전문가들의 꿀팁을 알차게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편, ‘알콩달콩’ MC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강예슬은 앞으로도 여러 방송을 통해 활약을 쭉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