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방식으로 기생수와 마주한 3인!
서로 다른 방식으로 기생수와 마주한 3인!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3.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들 속으로 파고든 기생생물과의 공존, 복수, 그리고 박멸!
전소니X구교환X이정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사진=<기생수: 더 그레이>포스터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기생생물과 마주한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기생생물의 출현이라는 전대미문의 사건 속,
다양하고 입체적인 캐릭터의 향연!
전소니부터 구교환, 이정현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변신과 신선한 연기 앙상블!
 
 ​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고,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기생생물 출현이라는 전대미문의 사건으로 얽힌 ‘수인’(전소니), ‘강우’(구교환), ‘준경’(이정현)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기생생물의 촉수로 연결된 3인의 캐릭터 포스터는 기생생물들로 인해 벌어진 사건에 휘말린 이들의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하나의 세계관 속에서 저마다의 목적을 가지고 유기적으로 얽힌 캐릭터들의 관계성과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을 짐작하게 한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기생생물이 인간의 뇌를 장악해 신체를 조종한다는 기발한 상상력과 철학적인 메시지로 30개 이상의 지역과 국가에서 누적 판매 2천 5백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이와아키 히토시의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먼저, 자신의 몸을 노린 기생생물 ‘하이디’와 기묘한 공생을 시작하게 된 ‘수인’의 캐릭터 포스터는 그의 진짜 정체를 가늠하기 힘든 눈빛과 표정을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간 ‘수인’과 기생생물 ‘하이디’, 공생하는 두 캐릭터를 1인 2역으로 소화한 전소니는 “기생수가 인간 사회 안에서 생존 방법을 찾는지 궁금했고 숙주와 기생수와의 관계에 호기심이 생겨 수인의 캐릭터에 끌렸다. 기생생물인 ‘하이디’는 감정적일 수 없고 이성적인 선택을 하기 때문에 다른 기생생물과 비슷한 톤을 가지고 가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고, 반대로 ‘수인’은 살아있는 사람으로서의 모습이 잘 보이도록 디테일한 부분을 생각하고 캐릭터를 만들어 나갔다”​라고 전해 인간과 기생수 두 인격을 오가는 모습을 완벽히 소화한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어 기생수의 정체를 파헤치는 ‘강우’의 캐릭터 포스터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구교환의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구교환이 연기한 ‘강우’는 경쟁조직의 추적을 피해 돌아온 고향에서 갑자기 사라진 동생의 행적을 쫓다가 기생생물에 대해 알게 되고, ‘수인’과 함께 기생수들의 진짜 목적을 파헤치며 쫓는 인물이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원작의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새로운 인물이 새로운 무대에서 새로운 사건을 겪는 이야기다. 제목 그대로 ‘더 그레이’ 팀이 극 전개에 미치는 영향을 염두에 두고 보면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것 같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한 구교환은 기생수를 추격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감정적 변화를 겪는 ‘강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낼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기생수 전멸을 위해 모든 것을 건 기생생물 전담반 ‘더 그레이’ 팀의 팀장 ‘준경’의 캐릭터 포스터는 적을 향한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생생물에게 소중한 남편을 빼앗긴 ‘준경’은 기생생물들을 박멸해가던 중 인간도 기생생물도 아닌 변종 ‘수인’을 발견하고 그의 뒤를 쫓으며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그동안 임했던 캐릭터 중 가장 강한 연기 변신인 것 같다. 말투와 음정, 발성, 발음도 평소보다 많이 낮췄고 강인하면서도 간결하고 파워 있는 몸짓에 염두를 두고 무술 연습을 했다”라는 이정현의 소감은 그가 ‘준경’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궁금하게 만든다.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기생수』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낸 연상호 감독의 독창적인 시선과 상상력은 물론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신선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는 <기생수: 더 그레이>는 4월 5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멀티미디어

<기생수: 더 그레이> 티저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작품정보

제목 : 기생수: 더 그레이 (Parasyte: The Grey)

원작 : 이와아키 히토시 만화 『기생수』 (고단샤 출판)

연출 : 연상호

각본 : 연상호, 류용재

출연 :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外

제작 :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공 : 넷플릭스 (Netflix)

공개 : 2024년 4월 5일

공식사이트 : www.netflix.com/ParasyteTheGre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