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하고 나온 추억 속 영웅들!
‘만찢’하고 나온 추억 속 영웅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3.1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엑스맨’이 마주할 새로운 운명과 카타르시스 불러 일으킬 팀플레이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공개!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오리지널 마블 애니메이션 시리즈 <엑스맨 ’97>이 추억 속 ‘엑스맨’들이 다시 돌아와 새로운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제: X-Men ’97, 감독: 제이크 카스토레나, 체이스 콘리, 에미 요네무라, 각본: 보 드마요,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엑스맨’은 만화를 찢고 나와…!
VHS 비디오로 감상하던 추억 속 ‘엑스맨’ 
그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다시 펼쳐진다!
<엑스맨 ’97>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각 캐릭터들의 얼굴이 그려진 VHS 비디오 이미지로 팬들의 추억을 자극했던 티저 포스터를 뚫고 나오는 ‘엑스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오는 듯한 이들의 당찬 기세는 추억 속에 잠들었던 그 시절의 영웅들이 2024년 다시 깨어나 새로운 활약을 펼칠 것임을 예고하는 듯해 ‘엑스맨’을 그리워했던 모든 이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만든다. ‘엑스맨’의 든든한 리더 ‘사이클롭스’, 자유롭게 날씨를 조종할 수 있는 ‘스톰’, 날카로운 클로로 적들을 절대 놓치는 법이 없는 ‘울버린’부터 다양한 능력과 개성을 지닌 ‘갬빗’, ‘로그’, 진 그레이’, ‘비스트’, ‘주빌리’, ‘비숍’, ‘모프’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이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각자의 매력은 물론 유머를 자아내는 티키타카, 신뢰와 우정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팀플레이까지 히어로의 진면목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엑스맨 ’97>은 ‘안티 뮤턴트’를 외치며 자신들을 배척하는 세상을 지키기 위해 자신들의 능력을 발휘하게 된 ‘엑스맨’ 멤버들이 커다란 위험과 함께 예기치 못한 미래를 맞닥뜨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엑스맨 ’97>에는 ‘울버린’ 역의 칼 도드, ‘비스트’ 역의 조지 부자, ‘스톰’ 역의 앨리슨 시리 스미스, ‘로그’ 역의 르노어 잔 등 기존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영화를 통해 만났던 성우들이 합류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스타워즈: 비전스 시즌2>, <더 위쳐: 세이렌의 바다> 등 세계적인 작품에 이름을 올리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한국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미르’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 구독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마블 애니메이션 시리즈 <엑스맨 ’97>은 3월 20일(수) 공개된다.

멀티미디어

티저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     목: 엑스맨 ’97
원     제: X-Men ’97
감     독: 제이크 카스토레나, 체이스 콘리, 에미 요네무라 
출     연: 레이 체이스, 제니퍼 헤일, 앨리슨 시리 스미스,
              칼 도드, 르노어 잔, 조지 부자 외

제     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공     개: 2024년 3월 20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