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미니 5집 타이틀곡 ‘Fifty-Fifty' 부터 수록곡 전곡 음원 일부 공개…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열기 고조
BAE173, 미니 5집 타이틀곡 ‘Fifty-Fifty' 부터 수록곡 전곡 음원 일부 공개…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열기 고조
  • 지산 기자
  • 승인 2024.03.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의 수록곡들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BAE173은 1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뉴 챕터 : 루케앗)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Fifty-Fifty’(피프티 피프티)를 시작으로 ‘CRIMSON’(크림슨)과 ‘너’까지 총 세 곡의 음원 일부는 물론, 멤버들이 직접 노래를 부르는 모습과 함께 퍼포먼스까지 담겨 기대감을 모았다.

​‘NEW CHAPTER : LUCEAT’은 BAE173이 그룹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이자, 지난 컴백보다 더 강렬한 변신과 함께 확고해진 음악 색깔이 담긴 만큼, 일부 공개된 음원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멤버 도하의 자작곡인 ‘CRIMSON’과 J-MIN(제이민)의 자작곡인 ‘너’까지 수록된 가운데,  BAE173 만의 감성이 풍성하게 담겨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BAE173의 ‘NEW CHAPTER : LUCEAT’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