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실체는 질투의 화신? "임영웅&영탁에 질투심 느꼈다"... 무슨 일?
'찬또배기' 이찬원, 실체는 질투의 화신? "임영웅&영탁에 질투심 느꼈다"... 무슨 일?
  • 지산 기자
  • 승인 2024.03.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만장자' 천재 CEO가 질투한 사람은?!... SNS 팔로워 수 때문에 아내 살해한 충격 실화까지 공개!
- '냉철 심리학자' 박지선 교수, 질투 대상 1위는 권일용? "형용할 수 없는 감정"... 무슨 일?
- 23살에 조만장자 '천재 CEO' VS 친구의 고통은 나의 즐거움... 역대급 '질투의 화신' 대결!

사진= E채널 '한끗차이'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역대급 '질투의 화신'들을 소개한다.

13일(수)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세 번째 키워드로 인간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본성, '질투'를 선정했다. 이를 두고 친구의 고통을 자신의 즐거움으로 삼은 '엽기적' 질투 사건, 그리고 질투심을 원동력으로 23살에 조만장자가 된 사나이의 '극과 극' 결과를 만들어낸 한 끗 차이는 무엇인지 들여다본다.

먼저, 엄청난 질투심으로 세계적인 사업가가 된 '천재 CEO'의 스토리가 예고됐다. 의사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나 일찍이 컴퓨터에 천부적인 재능을 보였던 그는 전 세계 최고 명문 하버드에 입학, 세계적인 기업 CEO까지 되며 승승장구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에게는 남의 아이디어를 훔친 경력이 있었다. 모두의 부러움을 받아야 마땅한 그가 '질투 대마왕'이 된 사연은 무엇인지, '한끗차이'에서 집중적으로 파헤쳐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신보다 SNS 팔로워 수가 많다는 이유로 아내를 살해한 남자의 충격 실화도 '한끗차이'에서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한끗차이' 출연자들의 '질투' 관련 에피소드도 대방출된다. '찬또배기'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이후 자신을 제외한 채 신동엽을 만난 임영웅, 영탁에게 질투심을 느꼈다고 최초 고백했다. 또 박지선 교수는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질투 대상 1위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지선 교수가 "형용할 수 없는 감정을 느꼈다. 아직도 받아들이지 못한다"라고 말한 권일용 교수와의 일화는 '한끗차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질투로 대박 친 '천재 CEO'와 질투에 불타 친구의 인생을 망가뜨린 남자, 질투심 때문에 아내를 살해한 남자까지 역대급 '질투의 화신'들이 등장하는 '한끗차이'는 13일(수) 저녁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등 OTT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끗차이'는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