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오는 19일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리메이크 음원 발매…명품 보컬로 명곡 재탄생
이영현, 오는 19일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리메이크 음원 발매…명품 보컬로 명곡 재탄생
  • DAVID 기자
  • 승인 2024.03.1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현, 이승철 보컬 재해석…깔끔+파워풀 가창력으로 그려낼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오는 19일 공개
[사진 제공 : 에이치오이엔티]

가수 이영현이 이승철의 노래를 재해석한다.

12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의 세 번째 곡은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로 ‘명품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가창에 참여한다.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이승철이 지난 2009년 발매한 곡이다. 이승철은 당시 깔끔하고 담백한 목소리와 정교한 보컬 스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승철에 이어 다시 한번 깊은 울림을 남길 이영현은 이번 곡을 통해 부정할 수 없는 음색과 가창력을 보여준다.

시대를 통틀어 ‘톱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이영현과 명곡으로 꼽히는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가 만난 만큼, 더욱 깊어진 감동과 시너지가 예상된다.

‘만약에’는 제이지스타가 선보이는 음원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만약에 이 명곡을 다른 목소리로 부른다면?’이란 질문에서 시작됐다. 앞서 이영현은 ‘만약에’ 프로젝트를 통해 포지션 임재욱의 ‘너에게’와 조장혁의 ‘Love’(러브)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 원곡과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이영현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