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윤서령, ‘미스트롯3’ TOP10 저력 과시…홀리는 ‘아라리요’ 무대
‘더트롯쇼’ 윤서령, ‘미스트롯3’ TOP10 저력 과시…홀리는 ‘아라리요’ 무대
  • 김지현기자
  • 승인 2024.03.12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트롯쇼’ 윤서령, ‘미스트롯3’ 준결승곡 ‘아라리요’로 무대 제패!…‘취향 정조준’
‘더트롯쇼’ 윤서령, 미모+실력 다 가진 ‘미스트롯3’ TOP10…‘차세대 트롯 퀸’ 등극
[사진 출처 : SBS FiL, SBS M ‘더트롯쇼’ 캡처]

 

‘미스트롯3’ 최종 10위에 올랐던 가수 윤서령이 ‘더트롯쇼’를 제패했다.

윤서령은 11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 ‘미스트롯3’ 준결승에서 선보였던 ‘아라리요’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윤서령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아라리요’의 도입부를 시작했고, 탄탄한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미스트롯3’ TOP10답게 윤서령은 ‘아라리요’ 무대에서 힘과 여유를 보여주는 동시에 한층 깊어진 감정과 보이스까지 자랑하며 보는 이들이 엄지를 치켜세우게 했다.

‘더트롯쇼’에서 미모와 실력을 뽐낸 윤서령은 앞서 최근 종영한 ‘미스트롯3’에 출연, 매회 기록 상승을 이뤄내며 드라마틱한 성장 드라마로 ‘불사조’란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미스트롯3’ 최종 순위 10위로 최고의 감동을 선사했던 윤서령은 앞으로도 열일을 쭉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윤서령은 더트롯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차세대 트롯 퀸’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