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천재감독 드니 빌뇌브, 12월 8일(금) 15년 만에 내한 확정
할리우드 천재감독 드니 빌뇌브, 12월 8일(금) 15년 만에 내한 확정
  • 서암 기자
  • 승인 2023.11.29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듄: 파트2>포스터

2024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수장 드니 빌뇌브 감독이 15년 만에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듄: 파트2> 개봉 두 달 전 빅 프로모션

한국 관객들의 기대감 한층 끌어올릴 사전 내한 행사 확정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적인 기대작  <듄: 파트2>의 드니 빌뇌브 감독이 대한민국 개봉을 2개월 앞둔 가운데 전격 내한을 결정했다. 이번 내한 행사는 <듄: 파트2>에 대한 사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기자들과 예비 관객들을 미리 만나는 일정을 계획 중이다.

캐나다 출신 드니 빌뇌브 감독은 <그을린 사랑>으로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영화상에 노미네이션 되며 할리우드에 입성했다. 이후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컨택트> 등 웰메이드 영화를 연출해 왔으며 <듄> 에서 마침내 연출력의 꽃을 피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적인 영화 내한 행사 일정 보다 훨씬 이르게 열리는 <듄: 파트2> 한국 프로모션은 <듄> 1편 시사회 및 푸티지 시사, 기자회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듄: 파트2> 사전 내한 프로모션의 자세한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할리우드 시리즈 작품 중 가장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듄: 파트2>는 2024년 2월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멀티미디어

<듄: 파트2> 티저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영화정보

■ 제목 : 듄: 파트2

■ 영제 : Dune: Part Two

■ 감독 : 드니 빌뇌브

■ 출연 :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이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렝, 하비에르 바르뎀

■ 수입/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북미 개봉 : 2024년 3월 1일

■ 한국 개봉 : 2024년 2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