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우이경, 오늘(29일) 새 싱글 ‘어떡해야 해 난’ 전격 발매! 겨울날 어울리는 이별 발라드 탄생!
감성 보컬리스트 우이경, 오늘(29일) 새 싱글 ‘어떡해야 해 난’ 전격 발매! 겨울날 어울리는 이별 발라드 탄생!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1.29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우이경, 오늘(29일) 새 싱글 ‘어떡해야 해 난’ 공개! 이별 발라드 정석!
- 가수 우이경, 오늘(2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어떡해야 해 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우이경이 시린 겨울날과 어울리는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공감대를 형성한다.

우이경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떡해야 해 난’을 발매한다.

신곡 ‘어떡해야 해 난’은 이별 후에도 여전히 보고 싶고 그리운 감정을 솔직하게 그린 발라드 곡으로, 사랑했던 날들의 추억을 잊지 못한 한 사람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아직 네가 보고 싶어 더는 참을 수가 없어 너는 이런 날 알지도 못하잖아/어떡해야 해 난 어떡해야 해 정말 이러기 싫은데‘처럼 흔들리는 감정선이 돋보이는 노랫말과 웅장한 사운드가 이별 공감대를 자극한다.

우이경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곡의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다수의 발라드 곡과 OST로 ‘감성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던 우이경은 이번 신곡에서도 디테일한 표현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겨울의 쓸쓸함을 배가할 전망이다.

이번 노래는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가요계 정식 데뷔 후 자신의 앨범 및 드라마, 웹툰 OST를 꾸준히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이경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떡해야 해 난’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