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리스트 휴이, 웹툰 흥행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발탁! ‘다 지우고 싶어’ 29일 전격 발매!
실력파 보컬리스트 휴이, 웹툰 흥행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발탁! ‘다 지우고 싶어’ 29일 전격 발매!
  • DAVID 기자
  • 승인 2023.11.28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휴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다 지우고 싶어’ 오는 29일 공개! 짙은 감성 폭발!
- 휴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다 지우고 싶어’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휴이(Huie)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휴이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다 지우고 싶어’가 발매된다.

‘다 지우고 싶어’는 이별의 상실감과 그리움을 고스란히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니가 없이 어떻게 잘 지내니 잘 살 수 있겠니/한순간도 이렇게 견디기 힘든데/어떡해야 하죠 내일이면 잊을지 모든 걸 다 지울지 우릴’과 같이 슬픔 어린 가사와 휴이의 애절한 보이스가 한껏 조화를 이룬다.

이번 곡은 휴이의 매력적인 음색과 진한 감성이 작품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인기 작품 OST를 만들어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했다.

휴이는 독보적인 감성의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웹툰 OST를 발표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휴이는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다 지우고 싶어’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