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 국내 독거노인 지원사업에 2000만 원 기부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 국내 독거노인 지원사업에 2000만 원 기부
  • 지산 기자
  • 승인 2023.11.2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훈, 키다리아저씨 프로젝트 참여→독거노인 후원까지…선한 영향력 전파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27일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안성훈이 최근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독거노인 지원사업에 20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안성훈은 이를 통해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000만 원 이상 후원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이다.

안성훈은 앞서 굿네이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소란스런 콜라보' 5화 '상견례 프리패스상 안성훈, 키다리아저씨가 되다' 편에도 참여했다. 안성훈은 영상을 통해 키다리아저씨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해외결연아동을 위한 정기후원 참여를 독려했다.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안성훈은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으로서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안성훈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진을 차지했다. 최근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를 비롯해 페창가 서밋(Pechanga Summit)에서 펼쳐진 첫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트로트의 글로벌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