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도국 ‘착붙’ 완성형 ‘캐릭터 메이커’ 입증! 비주얼은 덤→대체불가 연기 장인 등극
서도국 ‘착붙’ 완성형 ‘캐릭터 메이커’ 입증! 비주얼은 덤→대체불가 연기 장인 등극
  • 서암 기자
  • 승인 2023.11.23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혼연일체 #능글 매력캐 #로맨스 장인
완벽한 성훈의 호연! 극 몰입감 배가시키는 힘!
사진 제공: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방송 캡처

 

배우 성훈이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전무후무한 서도국 캐릭터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
성훈은 8회까지 방송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에서 외모부터 뛰어난 스펙까지 다 갖춘 ‘완벽 그 자체’ 서도국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치로 이끌고 있다. 그는 1년 전으로 회귀한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녀의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쳐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회에서는 서도국 또한 한이주와 같이 회귀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 암시돼 궁금증을 드높였다. 최종회까지 단 4회만을 앞둔 지금,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성훈의 매력 포인트를 되짚어봤다.
#성훈, 완벽 비주얼→섬세한 내면 해석력! ‘캐릭터 혼연일체’ 
성훈은 칼 각 슈트핏 뿐만 아니라 날렵한 외모까지 비주얼 적으로도 서도국 캐릭터에 완벽 동화됐다. 여기에 단단하면서도 따뜻함을 지닌 서도국의 내면도 세밀하게 그려내고 있다. 극 중 서도국은 이주가 이복동생인 한유라(진지희 분)와 새 어머니 이정혜(이민영 분)에게 비난당할 때마다 곁을 지켜줬고, 형 서정욱(강신효 분)을 만나 위험한 상황에 빠질 때도 그녀를 도왔다. 이주의 아픔을 진심으로 공감하고 보듬어주는 서도국과 혼연 일체된 성훈의 열연이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는 것.
#성훈, 사랑할 수밖에 없는 능글美 장착! 매력캐 등극
성훈은 자신의 마음을 외면하는 한이주에게 거침없이 다가가며 그녀를 쥐락펴락하는 서도국의 능청스러운 모습을 차지게 그려내며 마성의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한이주를 자신의 집으로 부른 뒤 직접 요리를 해주며 “요리 실력에 잘생긴 외모, 명석한 두뇌까지 타고났지”라고 자화자찬하는 서도국의 능글맞은 장면이 단편적인 예다. 또한 이주가 잘해주는 이유를 묻자 “좋아하니까”라고 당황하게 만들다가도 이내 “원래 난 요리하는 거 좋아하거든”이라며 그녀를 들었다놨다하는 서도국의 모습은 극 분위기를 환기시키기에 충분했다.
#성훈, 후진은 없다! 직진 불도저 ‘로맨스 장인’ 
서도국은 한이주와 계약으로 맺어진 관계임에도 불구, 진심으로 그녀를 사랑하게 되면서 자신의 마음을 가감없이 드러냈고, 성훈은 이를 다채롭게 그려내며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특히 지난 6회 방송에서 “좋아해 당신을, 아주 많이”라고 고백하는 모습은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자신을 밀어내기만 하는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서도국만의 마성의 매력을 성훈은 대체불가한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캐릭터와 착붙했다.
이처럼 성훈은 서도국 캐릭터가 지닌 외적인 면모뿐만 아니라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성훈의 팔색조 같은 연기가 돋보이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