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상은, 흥행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가세! ‘난 울어버렸어’ 25일 전격 발매! ‘겨울 감성 저격’
가수 이상은, 흥행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가세! ‘난 울어버렸어’ 25일 전격 발매! ‘겨울 감성 저격’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1.23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상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울어버렸어’ 오는 25일 론칭! 공감 가는 가사+애절 보이스!
- 이상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울어버렸어’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이상은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상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울어버렸어’가 발매된다.

‘난 울어버렸어’는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협업한 작품으로, 겨울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는 팝 발라드곡이다.

서정적인 사운드 위 ‘그리운 밤 널 잊지 못하는 맘 아직 너의 흔적 가득한 내 방/추억 사이사이를 서성이죠 너를 그리워하는 나에요’처럼 이별의 슬픔을 꾹꾹 담은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이상은의 애절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가창력이 작품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상은은 고유의 색채가 돋보이는 음악과 인기 작품 OST 참여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OST로 선보일 음악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이상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울어버렸어’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