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요정’ 모닝커피, KBS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오늘(20일) 전격 발매! 직접 작사·작곡 참여!
‘음색 요정’ 모닝커피, KBS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오늘(20일) 전격 발매! 직접 작사·작곡 참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1.20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닝커피, 인기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사랑하는데 이유가 있어야만 하나요’ 오늘(20일) 론칭! 짙은 감성+매력적 음색!

- 모닝커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사랑하는데 이유가 있어야만 하나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합류했다.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10 ‘사랑하는데 이유가 있어야만 하나요’가 발매됐다.

‘사랑하는데 이유가 있어야만 하나요’는 잔잔한 선율이 쓸쓸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곡. ‘천장에 비친 핸드폰 불빛들이 그대 흔적들만 찾는 나를 감싸는데/함께했던 시간 사진들 속에 지우지 못한 채 남아있어’처럼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이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을 풀어낸 가사가 압권이다.

특히 모닝커피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짙은 감성을 완성했다.

이번 OST는 다수의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모닝커피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 웹툰 OST에 꾸준히 참여, 감각적인 보컬을 선보이며 ‘음색 요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열 번째 OST ‘사랑하는데 이유가 있어야만 하나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