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타블로, 스트레이 키즈와 특별한 만남…'MEGAVERSE' M/V 속 'Next 'X'?'의 의미는?
에픽하이 타블로, 스트레이 키즈와 특별한 만남…'MEGAVERSE' M/V 속 'Next 'X'?'의 의미는?
  • 서암 기자
  • 승인 2023.11.2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하이 타블로, 스트레이 키즈 'MEGAVERSE' M/V 깜짝 등장! '궁금증 자극'
[사진 = 'MEGAVERSE'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20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를 통해 'MEGAVERSE (메가버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말미에 타블로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타블로는 스트레이 키즈가 실린 신문을 살펴보는가 하면, 편한 자세로 화면 속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을 감시하는 등 독특하고 다크한 영상미와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Next 'X'?'라는 문구와 함께 'Stray Kids'가 적혀있는 신문에 타블로가 직접 'TABLO'를 써내려가는 모습으로 해당 장면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지 음악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타블로가 속한 에픽하이는 지난 1일 신곡 'Screen Time (Feat. 호시 of SEVENTEEN)'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븐틴 호시와 에픽하이의 만남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았다.

신곡 발매에 이어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당초 12월 16일과 17일 진행될 예정이었던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는 예매와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12월 15일 공연까지 모두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