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알잼
‘남자들의 로망’으로 불리는 몸매, ‘라스트 헬스보이’의 끝판왕 출신 복현규가 실생활 공감형 콘텐츠로 재미와 정보를 추구하는 新라이프 스타일 유튜브 채널 ‘푸딩’의 새로운 고민타파쇼 ‘원샷원킬! 고민타파’의 MC로 출격한다.
유튜브 채널 ‘푸딩’의 첫 프로젝트인 新개념 무한공감 쌩 리얼 티키타카 토크 ‘원샷원킬! 고민타파’는 실생활에서 경험한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공감형 버라이어티 토크 콘텐츠로, 기존 방송과 차별화된 재미와 정보를 전달한다.
메인 MC인 개그맨 복현규는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놈놈놈’, ‘나는 킬러다’ 등에 출연하며 모델 뺨치는 피지컬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핫바디’ 개그맨이다.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서 모든 남자들의 로망으로 등장했던 그는 2015년 머슬마니아 세계 선수권 대회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진정한 헬스보이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개그콘서트’ 이후 2017년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복현규는 그 후 뷰티. 패션, 식품, 가전 등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전 분야를 넘나들며 쇼호스트로서의 소양과 자질을 키워왔다. 그리고 이번에는 시청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원샷원킬!고민타파’ MC로 유튜브에 등판한다.
24만 구독자를 지닌 ‘푸딩’ 채널의 솔루션 콘텐츠 ‘원샷원킬!고민타파’에서는 복현규와 함께 여군 중위 출신 인플루언서 조유진이 합을 맞춰 장르불문 고민해결사로 나선다. ‘원샷원킬!고민타파’는 11월 20일(월) 오후 5시 푸딩(https://www.youtube.com/@Puddingyoutube)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