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임명→축하공연 “뜻깊고 행복”
트렌드지,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임명→축하공연 “뜻깊고 행복”
  • 지산 기자
  • 승인 2023.11.20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컬처 홍보대사’ 트렌드지의 영향력은 어디까지?…‘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로 재능 나눔
“영화제에서 무대는 처음” 트렌드지,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격 높였다
[사진 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의 격을 높였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7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식 및 축하공연을 가졌다. 이날 배우 안재현과 함께 홍보대사에 선정된 트렌드지는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고 행복하다”란 소감을 남겨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트렌드지는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 축하공연도 가지며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축하무대에서 트렌드지는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MY WAY’ 무대를 먼저 선보이며 응원을 전했다.

축제의 열기가 고조되자, 트렌드지는 ‘VAGABOND’(배가본드)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자아냈다. 무대 후 멤버 윤우는 “영화제에서 무대는 처음이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은일은 “제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는데, 영화과 친구들이 출품을 한 적이 있다고 하더라. 그 때 기억이 좋은 추억이 됐다고 했는데 여러분들도 큰 발전을 이뤄내셨으면 좋겠다”라며 기운을 북돋았다.

마지막으로 트렌드지는 희망적인 분위기의 ‘NEW DAYZ’(뉴 데이즈)로 마지막 무대를 준비,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며 이번 자리를 더욱 빛냈다. 이처럼 트렌드지가 국내외 행보와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온 점을 인정받아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만큼, 다음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를 마무리한 트렌드지는 향후 여러 콘텐츠를 통해 다방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