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정우성과 남다른 첫만남 회상?! “홀린 듯 우성 삼촌 따라가”
김향기, 정우성과 남다른 첫만남 회상?! “홀린 듯 우성 삼촌 따라가”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1.1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향기, 예측불허 AI와 1대1 인터뷰 大공개! 아기 때 데뷔→’플레이, 플리’ 뒷얘기까지...진솔함 담았다!
-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된 김향기 “송한주, 노래와 기타 연주하는 캐릭터…음악 같이 즐기시는 마음으로 보시길”

 

(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

‘플레이, 플리’의 주인공 김향기가 AI와 대화하는 ‘마이 코드’를 통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5일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 ‘KODE 코드’를 통해 김향기가 출연하는 ‘마이 코드’가 공개됐다. ‘마이 코드’는 AI와의 대화를 통해 방대한 자료들 속 진짜 나의 ‘코드’를 샅샅이 파헤쳐 보는 1인 인터뷰 콘텐츠다. 인공지능 ‘디디’는 김향기에게 “어떤 사람인가요?”라는 질문을 했고, 김향기는 “나는 오랜 시간 연기를 해왔고, 웃긴 사람이야”라는 너스레로 웃음을 선사하며 진솔한 인터뷰를 시작했다. 

김향기와 디디는 김향기가 출연했던 작품, 도전하고 싶은 장르, 연기하면서 어려웠던 점 등 다양한 질문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다. 또 김향기에 관한 밈(Meme)들을 보며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여기서 정우성과 아기였던 김향기가 찍은 CF 영상이 공개됐고, 김향기는 “낯설고 무서웠는지 쭈그리고 앉아있는데, 정우성 삼촌이 ‘가자’ 하니까 홀린 듯이 따라갔다고...”라며 남달랐던 정우성과의 인연을 밝혔다.

한편, 김향기는 18일 정오 공개되는 티빙 온리 ‘플레이, 플리’에 정체를 숨긴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송한주로 출연한다. 극 중 노래는 물론 기타 연주까지 아우르는 송한주는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관해 김향기는 “노래도 하고 기타도 쳐야 해서 나도 더욱 음악에 관심이 갔다. 이 드라마를 즐기실 때 음악도 같이 즐기시는 마음으로 보시면 좋겠다”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AI와 함께한 김향기의 진솔한 인터뷰를 만날 수 있는 ‘마이 코드’는 네이버TV(https://tv.naver.com/v/42818416)와 유튜브 채널 ‘KODE 코드’(https://youtu.be/gVTtCeDOxbA?si=NOJ1zFJ0TyUADG4i)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김향기가 음악 인플루언서로 등장하는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18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