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한 싱글 ‘노크 knock’ 뮤직비디오 티저 화제!
임윤아,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한 싱글 ‘노크 knock’ 뮤직비디오 티저 화제!
  • DAVID 기자
  • 승인 2023.11.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는 나를 두드려” 따뜻한 기타 사운드 & 담백한 목소리 ‘완벽 조화’
나른한 무드 속 자연스럽고 순수한 비주얼 ‘눈길’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에피톤 프로젝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디지털 싱글 ‘노크 knock’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공개된 ‘노크 knoc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진 임윤아의 맑고 담백한 목소리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속 임윤아는 선풍기 앞에 앉아 바람을 쐬는가 하면, 편안한 자세로 소파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등 나른한 무드 안에서 자연스럽고 순수한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올 한 해 임윤아는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첫 정통 로코 도전임에도 로맨스와 코미디를 아우르는 차진 연기력으로 천사랑 역을 완벽 소화해 높은 화제성과 두 자릿수 시청률, 넷플릭스 글로벌 1위를 견인했음은 물론 앰버서더 활동, 패션쇼 참석 등 연기와 광고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했던 만큼,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만남으로 이어지는 폭넓은 열일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임윤아와 에피톤 프로젝트가 함께하는 디지털 싱글 ‘노크 knock’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1월 16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