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이선균의 미친 열연 담은 유니크한 공포를 안방극장 1열에서!
정유미·이선균의 미친 열연 담은 유니크한 공포를 안방극장 1열에서!
  • 서암 기자
  • 승인 2023.11.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잠>포스터

023년 최고의 웰메이드 작품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장기 흥행 열풍을 일으킨 영화 <잠> 이 바로 오늘, 10월 18일(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 쏠레어파트너스(유), 롯데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ㅣ제작: 루이스픽쳐스 | 각본/감독: 유재선 | 출연: 정유미, 이선균 | 개봉: 2023년 9월 6일]

2023년 극장가 최고의 웰메이드 화제작 < 잠>!

10월 18일(수),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 시작!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잠>이 10월 18일(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손익분기점 돌파에 이어 147만 명의 관객을 동원, 올가을 극장가에 독보적인 흥행 바람을 불러일으킨 영화 < 잠>을 이제 IPTV(KT olleh, SK Btv, LGU+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TV(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애플TV, 씨네폭스, Playy, 왓챠, imb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잠>은 ‘잠’이라는 가장 일상적인 소재에 ‘수면 중 이상행동’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더해 탄생한 현실 공포로 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같은 공포를 마주한 두 캐릭터 ‘수진’과 ‘현수’를 완벽하게 그려낸 정유미와 이선균의 미친 열연은 폭발적인 입소문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잠> 을 관람한 봉준호 감독이 “최근 10년간 본 영화 중 가장 유니크한 공포”라고 전한 데 이어 올해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을 시작으로 제56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제18회 판타스틱 페스트 그리고 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시드니(SXSW Sydney)에 연이어 초청된 <잠> 은 국내외를 막론한 화제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영화적 재미와 완성도를 모두 갖춘 <잠>은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을 넘어 안방극장의 관객들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인 <잠>은 10월 18일(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에서 VOD 서비스로도 관람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

<잠> 리뷰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잠

■ 각본/감독 : 유재선

■ 출연 : 정유미, 이선균

■ 제공 : 쏠레어파트너스(유),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

■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루이스픽쳐스

■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94분

■ 개봉 : 2023년 9월 6일

시놉시스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이선균)와 ‘수진’(정유미).

어느 날, 옆에 잠든 남편 ‘현수’가 이상한 말을 중얼거린다.

“누가 들어왔어”

 

그날 이후, 잠들면 마치 다른 사람처럼 변하는 ‘현수’.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현수’는 잠들면 가족들을 해칠까 두려움을 느끼고

‘수진’은 매일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 때문에 잠들지 못한다.

치료도 받아보지만 ‘현수’의 수면 중 이상 행동은 점점 더 위험해져가고

‘수진’은 곧 태어날 아이까지 위험에 빠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갖은 노력을 다해보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