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쉴 틈 없는 열일 행보! 일본 팬心 사로잡는다!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쉴 틈 없는 열일 행보! 일본 팬心 사로잡는다!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1.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앤오프, 오는 11월 일본 팬미팅 [Be Here Now] 개최
11월 24일 오사카, 11월 26일 도쿄 개최 확정! 오는 20일 티켓 판매 시작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가 일본 팬들과 만난다.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 일본 공식 팬클럽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온앤오프 일본 팬미팅 [Be Here Now]의 포스터와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오는 11월 24일 오사카, 11월 26일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지난 2019년 이후 약 4년 만에 대면으로 열리는 단독 팬미팅으로 일본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는 온앤오프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 무대와 다채로운 코너 등 다양하고 풍부한 구성을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의 수록곡이자 팬들을 위한 온앤오프의 진심이 담긴 곡인 ‘Be Here Now’와 동명 타이틀로 개최되는 만큼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향한 온앤오프의 진심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온앤오프는 지난 4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발매하고 다양한 방송과 리얼리티, 콘텐츠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앨범 발매 전부터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사이트 핫트랙스 예약판매 부문 실시간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발매 당일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앨범 발매 첫 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일본 팬미팅 [Be Here Now]는 오는 11월 24일 오사카 제프 남바(Zepp Namba), 11월 26일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개최되며, 오는 20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