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송민준, 신곡 '인생이란 게' M/V 티저 공개…직접 쓴 가사로 '진정성 ↑'
'미스터트롯2' 송민준, 신곡 '인생이란 게' M/V 티저 공개…직접 쓴 가사로 '진정성 ↑'
  • 지산 기자
  • 승인 2023.11.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매 D-1' 송민준, '인생이란 게' M/V 티저 속 뭉클한 한 소절…"고생했다 내 인생아"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스터트롯2' 송민준이 분위기 있는 감성 트로트를 선보인다.

지난 6일 오후 비스타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민준의 새 디지털 싱글 '인생이란 게'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분위기 있는 흑백 영상이 시작됨과 동시에 깔끔하고 댄디한 슈트 차림의 송민준이 등장했다. 송민준은 감미로운 음악 사운드와 함께 감은 눈을 떴고, "고생했다 내 인생아"라는 가사 구간을 부르며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인생이란 게'는 송민준이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정식으로 발매하는 신곡이다. 보석 같은 보이스로 감성 트로트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송민준의 인생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송민준이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진솔한 가사로 전달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2'에서 큰 사랑을 받아 최종 8위를 차지한 송민준은 이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월부터 3개월간 13개 지역을 순회하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를 진행했고, 지난달 열린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에는 데뷔 첫 팬미팅 '놀러와요 대한민준'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송민준의 새 디지털 싱글 '인생이란 게'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