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전국투어 '기행문' 부산·경산·전주·창원 공연 성료→서울까지 열기 잇는다
엠씨더맥스 이수, 전국투어 '기행문' 부산·경산·전주·창원 공연 성료→서울까지 열기 잇는다
  • 지산 기자
  • 승인 2023.11.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투어 '기행문' 서울 공연 추가 확정! 고품격 연말 라이브 예고
엠씨더맥스 이수, 전국투어 콘서트 '기행문' 서울 공연 개최…13일 일반 예매 시작
[사진 = 325E&C 제공]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더 많은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2023-24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의 서울 공연 티켓 판매 공지가 지난 6일 예매처 멜론 티켓과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됐다.

이수는 지난 9월 대전을 시작으로 울산, 부산, 경산, 전주, 창원에서 '기행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성원에 힘입어 수원, 광주, 성남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린 바 있는 이수는 서울 공연까지 추가로 확정해 '기행문'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팬들과의 약속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번 전국투어 '기행문'은 대한민국의 여러 도시를 방문해 이수의 발자취를 함께하는 구성으로 채워지며 그 의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이수는 '기행문'을 통해 그간 만나지 못했던 수많은 팬들과 함께 올해의 끝과 내년의 시작을 함께 맞이할 전망이다.

매 공연 품격이 느껴지는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수가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갈 특별한 시간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수의 전국투어 콘서트 '기행문'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12일까지,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