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감한 남상지 반응 → 당황한 이도겸 둘의 감정은? 
난감한 남상지 반응 → 당황한 이도겸 둘의 감정은? 
  • 서암 기자
  • 승인 2023.11.0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나, 이도겸과 남상지 미행? 의심쩍은 표정
남상지에게 하트 펜던트 건네는 이도겸...마음 드러내나? 
 
사진 제공: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우당탕탕 패밀리’의 이효나가 이도겸의 고양이가 남상지임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오늘(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33화에서는 유은성(남상지 분), 강선우(이도겸 분), 신하영(이효나 분)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지난 방송에서 선우는 은성을 신고할 때 증거물로 제출했던 하트 펜던트를 가져가라는 유은혁(강다빈 분)의 연락을 받았다. 선우에게 전화가 오는 은성의 휴대폰을 하영이 우연히 보게됐고, 그녀의 핸드폰에 ‘주인님’이라고 뜬 그의 번호를 보게 된 하영은 은성이 선우의 고양이임을 알게 됐다
이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서는 은성과 선우의 만남을 뒤에서 몰래 지켜보는 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선우는 은성에게 “고양이 심장”이라며 지난번 떨어뜨리고 간 하트 펜던트를 내민다. 그의 꿀 떨어지는 눈빛에선 자신도 모르게 그녀에게 빠져드는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은성은 무슨 일인지 하트 펜던트를 보자마자 난감한 표정이다. 이후 그녀는 선우를 따로 불러 이야기한다는데. 그녀의 말을 들은 선우는 무척 당황한 표정이다. 
두 사람이 나눈 대화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선우를 꼬시는 데 방해됐던 고양이가 은성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하영이 발칙한 로맨스 방해 공작을 펼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은성과 선우의 로맨스 기류가 달갑지 않은 하영의 질투 폭발 현장은 6일(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33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S Drama, KBS Story, Wavve(웨이브), KBS+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